http://www.toranoana.jp/mailorder/cot/pagekit/0000/00/06/000000068929/index.html


아직은 표지만 나온 상태이긴 한데.. 트위터에다가 먼저 올렸던 스케치가 표지가 되었습니다만..

설마 그 문제가 된 아들놈하고 페이트하고 붕가붕가 하는건 아니겠죠? 표지에 나온 뒤에 남자가 너무 어린 쇼타의 모습이라서 말이죠. 추측상..



2부 마지막에 전화한게 설마.. 이 사건을 만든 아들놈에게 오라고한걸까요?


개인적으로 제발 예측대로.. 나노하에게 전화한것이라고 믿고 싶어서 말이죠. 토라노리아 갔더니.. 정보가 떴길래 오호 하고 봤더니 표지만 달랑 나와서.. 어찌될라나 모르겠지만.. 제발 표지대로 안가기를 바라고 싶네요.기둥자매는 용인해도 구멍동서는 별로라서요.. 개인적으로 정말 이 작가 양반은 애널플레이만 안그리면 정말 딱인데.. 하는 생각이 강해서 3부에서는 그게 많이 안나오기를 바랄뿐이네요.


슬슬 이제 7월말 8월 중순즈음에 나오는 동인지들 정보가 나오는 시점이긴 한다지만..끌리는게 그다지 없다는 느낌이 강하네요;; 


개인적으로는 pixiv에서 올려줬던 종말의 세라프(終わりのセラフ)의 히이라기 시노아(柊シノア) 커플링 만화도 내줬으면 하는 바램이 강해지는 것도 한번 생각해봅니다만..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