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9월말 9월 28일이었던가 발매된다는 퀸즈블레이드 그리무와르(クイーンズブレイド グリムワール) OVA 2화 PV가 공개되었습니다.




2화라서 결국 인어공주 테이나(ティーナ)와 달의 공주가 모티브인 카구야(カグヤ)를 근본으로 이야기를 하는데 PV 소개 자체로만 보면.. 

 


어째 요년이.. 늪지의 마녀(沼地の魔女)의 또 다른 연결체가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요.


기본적으로 퀸즈블레이드 그리무와르(クイーンズブレイド グリムワール) 세계에서의 악역중 하나가 손오공의 모티브인 세이텐(セイテン)이고 정말 나쁜짓은 다해먹은 년중 하나인데.. 은근히 얘가 늪지의 마녀(沼地の魔女) 포지션을 다하고 있는지라.. 현재 스토리북에서 늪지의 마녀(沼地の魔女) 패배한걸 감안하거나 세계관 연결되는 포지션으로 본다면.. 불가능한 일도 아닐거라 생각이 듭니다.


정말 오랜만에 퀸즈블레이드의 새로운 소식이지만.. 이거 이후에는 과연.. 어떻게 될지..미래가 불투명해서리.. 몇몇 소재는 에로게라든지.. 동인 에로게라든지.. 진짜 19禁 OVA로 제작하여 판매해도 호평 받을텐데.. 요상하게 없네요. 그렇다고 TVA를 제대로 내주는것도 아니면서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