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누님물 장르를 좋아하는 특성상 bootUP!사 작품을 좋아하긴 하는데.. 정작 아네이모2(あねいも2)이후로는 딴거 신경 쓰느라 잊고 있었네요..ㅡ_ㅡ;; 최근 신작으로 예고하고 있는 것이..


ままはは


http://www.getchu.com/soft.phtml?id=911417


라는건데.. 전작인 はにつま 시리즈 이후로 제작사가 의모(義母)설정에 맛들렸는지.. 이번에도 그걸 중심으로 했더군요.. 덕분에 저는..

이번 작에서.. 연상의 소꿉친구 누님과 그 누님의 친구로 나오는..



이 두분이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왼쪽이 그 연상의 소꿉친구 누님이고 오른쪽이 누님 친구로 나오는 히로인으로 거의 조연급으로 보이는데.. 애들한테 더 매력이 간게.. 아무래도..아네이모2(あねいも2)때의..




가장 매력적이었던 이 두사람이 생각나서.. 그런것 같더군요. 그때 위 이미지 오른쪽에 계시는분 루트가 없어서 아쉬웠고 나중에 시리즈 작품에서 나왔지만 좀 부족했고 외전편에서는 언급으로만 나와서 절망했는데.. 이번에는 공략루트가 있기를 바라고 싶네요. 이번 작품에서도 조연 히로인인지 아니면 준 정식맴버로서의 역할을 하는 히로인인지는 지켜봐야겠지만.. 아무른 단독루트나 있기를 고대한다고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