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모미오카 리사(籾岡里紗)

나이: 17세

성격: 매우 낙천적임+야한놀이를 즐김

쓰리사이즈: 83-60-85

등장: ToLOVEる -とらぶる-/ToLOVEる -ダ―クネス

성우: 유즈키 료카(柚木涼香)/서유리


전 얘를 리뷰를 쓸까 말까했던 애이기도 합니다. 사실 매력은 조연급 히로인으로서 등장할때부터 있었긴 했습니다. 조연급과 다른 섹시미를 잘 선보였던 하렘물의 조연다운 존재였다랄까요? 사실 초반부터 계속 주인공 리토에게 은근히 섹어필을 해왔던 히로인인데 정작 주인공이 개븅신 진따라서 그걸 놀려먹긴 하지만 은근히 진심을 보였는데 그걸 안받아준게 또 주인공입니다.ㅡ_ㅡ



그 때문에 사실 그냥 놀려먹으려고만 하던 이미지는 있었으나 주인공에게 섹어필이 상대적으로 줄고 다크니스때로오면 히로인들과의 섹드립에 엮이는 경우가 상당히 많았다는 점입니다. 트러블 17권의 147화가 자기 방으로까지 유혹을 했는데 주인공이 사실상 거부했잖습니까? 그 이후로 보면 사실 히로인과 섹드립이 연결되는 전개를 중점으로 갔다는 점입니다. 은근히 보면 그간 주인공과 엮이기 보다는 히로인들과의 섹드립으로 엮여져가는 전개가 주축입니다. 의외로 다크니스에 와서 등장비중이 3권 이후로 그렇게 되었다는걸 잘 보시면나오긴 하는데..



그 부분이 다시 본격적으로 봉합을 64화에서 하더니 69화에서 확실히 주인공 리토에대한 자신의 마음을 다시 확실하게 도장 찍는 형태가 되었다는 점이 의미가 큽니다. 어떻게보면 트러블 147화에서도 외로운 입장에있다는걸 언급하면서 자신과 부모님과 떨어져 있는 형태에 있는 주인공에게 동병상련의 느낌을 갖고 있다는게 나타나니까요. 사실 그녀가 다른 남자들한테 섹드립하는 경우는 사실상 없었던 히로인이고 오로지 주인공에게만 했었던데다가 주인공이 좀 힘으로 밀어붙인다? 혹은 와일드하게 와 같은식으로 나서주기를 굉장히 바랬다는걸 다크니스 69화에서 언급을 합니다. 사실 섹드립자체가 주인공에대한 호감표시였다는게 너무 보였던 점을 감안하면 리토가 개븅신이라서 그걸 못한거긴 합니다.



은근히 솔직하지 못할것 같지만 동시에 은근히 사람 잘 파악해서 솔직한 히로인이랄까요? 앞으로 과연 조연급에서 플래그 꽂힌 히로인답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는 지켜볼일이긴 하지만 의외로 모모에게 하렘계획에 대한 적극적 협력자 포지션이 가장 크게 늘지 않을까도하지만 오히려 반대일 가능성도 있는 히로인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62,401
Today : 0 Yesterday :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