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클레어 하베이(クレア・ハーヴェイ)

나이: 17~18세

성격: 누님+만능 능력자+엄격함+올곧음+츤데레

직위: 학생회장

등장: 헌드레드(ハンドレッド)

성우: 이치미치 마오(市道真央)(M.A.O)


간만에 금발누님의 매력을 잘 보여주신 히로인이라면 헌드레드(ハンドレッド)의 사실상의 진히로인으로 등극화신 클레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초반부터 엄격함의 상징을 잘 보여주면서 주인공과 엮이는것만 봐도 진히로인감이라는건 당연하게 알 수 있었던 것이지만 그야말로 만능에 가까운 존재로서 주인공과 엮인다는 점입니다. 사실 작품에서 사실상 만능 아닌 히로인이 없다지만.. 그 정점에 있는 존재가바로 이 클레어입니다.



진히로인 수순답게 첫키스를 포함한 모든 첫 스킨쉽을 결국 주인공과 하시게됩니다만.. 처음에는 사고로 연달아 나지만 TVA 8화에서 주인공이 자기의 과거 어려움과 속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하는걸 들어주면서 자신의 과거와 자신이 현재 처한 현실과 나아가는 길에 대해서도 결국 동지애적인 입장에서 이야기를 하긴 합니다. 사실 그녀가 그렇게 만능의 능력자를 보유할 수 있었던 것인지 왜 그녀가 타인들에게그리 엄격하면서도 신뢰를 받고 있는건지를 잘 보여주는데 굉장히 안타깝더군요. 그때문에 주인공의 가족애에 대해서 많이 동경을 하며 그 따뜻함을 원하는 느낌을 8화에서 가장 잘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흔히 트윈테일 금발 혹은 엄격한 츤데레 금발하면 빈유속성을 의외로 집어넣는 경우가 많거나 로리스타일을 넣는 경우가 있는데 이번에는 다행이 거유누님이라는 사실에 가장 매력이 컸다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쿨뷰티의 매력도 보이면서 츤데레속성까지 있다니!!! 헤헤헤.. 그점이 가장 눈이 가게 했다고생각합니다. 원래 이 작품의 진히로인 모델링을 가장 뽐내던게 에밀 크로스포드(エミール・クロスフォード)였긴 했습니다만.. 저는 초반에 빈유라는 그녀의 존재때문에.. 당연하게 처음부터 진히로인은 클레어구나!했습니다만.. 그렇게 되어서 다행이더군요. 어떻게보면 과거의 자신의 어두운면때문에 가장 가정적이고 다른 히로인들과 주인공등에게 더 다정다감 모습을 보이게 되지 않을까 기대도 들긴 합니다.



뭐 어차피 하렘물의 특징을 잘 보이고 있고 다양한 히로인들 플래그 가고 있긴한데.. 그중에 클레어는 가장 돋보이는 모습을 진히로인이라서 과연 앞으로의 역할도 기대가 되긴 합니다만.. 2기가 나올라나 모르겠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