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까지 언급하면서 새로운 애니메이션 이야기를 하고 있긴 한데.. 개인적으로는 말이죠..


クリムゾンガールズ~痴漢支配~ OVA 4화나 빨리 내주시고.. 

クリムゾンガールズ시리즈 4부작이나 내주시죠?


라는 입장입니다. 그런데 다만 개인적으로.. 그 독자 애니메이션을 한다는게.. 혹시..


아이돌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 


아닌가 싶었습니다. 거의 19禁 OVA 나올만한 테크트리는 충분히 다 탔습니다. COMIC-> 에로게 ->라이트노벨 수순을 말이죠.그런데 최근에 나온 언급을 보면..



왠 아저씨가 나왔단 말입니다. 우리의 스마트폰 찌질이이신..


이 새퀴가 아니라요..


그런데 아이돌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 시리즈가 보면.. 은근히 또 세계관이 확장 연결되어있어서..


아이돌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 시리즈-> 아이돌강제조작 히나타편(アイドル強制操作 ヒナタ編) ->감각이 이어지는 마법의 오나홀(感覚がつながる魔法のオナホ ~生意気ギャルに遠隔挿入~)


이렇게 현재 파악이 되는 상황이라.. 이 시리즈의 4부에 해당하는 작품을 COMIC가 아니라 애니메이션 OVA로 내놓는 다른 방안형태로 준비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합니다. 그런데.. 솔직히.. 더럽게 후속작 전개를 너무 많이 해서.. 좀 질린다 느낌도 드네요. 개인적으로 クリムゾン작품 시리즈에서요. 차라리 이럴거면.. 현재까지 나온 현대배경의 오리지날 작품의 세계관이 아예 통합해서 귀축 전국시대라도 열어가는 작품이라도 그리는게 더 낫지 않나? 싶습니다. 굉장히 장편 연재가 될테니 말이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