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층리포트] “예술 표현” vs “일베 홍보”…논란 속 작품 파괴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288873


뭐가 파괴되었다 파괴되었다 하더니만.. 이거 였군요? 우선 말씀드리지만.. 피의자  즉 계획된 범죄행위자가 자기가 무슨 갱생 목적 운운하던데..


미친놈아 너는 갱생이고 경각심이고 지껄일 자격이 없는 개자식이야.


입니다. 간단하게 말해서요.


<녹취> 작품 파손자 : "'표현의 자유다'라고 말하는 게 제 생각에는 옳지 않은 것 같아서 많은 사람들이 불만을 품고 있다는 것에 대해 어느 정도 경각심을 느끼게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지껄여 놨는데.. 우선 이 개자식은 아주 그냥 대놓고 인민재판이 가능하다고 말을 해주네요?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인민재판을 하시겠다? 언제부터 대한민국 헌법에 우리가 일간베스트라는 곳의 표현물 및 상징물을 전시 혹은 선전등의 목적으로 행할때 이를 파괴하거나 제재할 수 있다고 법으로 규정되어있었던가요? 대한민국에서 이 문제를 합의한건 오로지 좌파들의 종북사상문제에만 해당합니다. 종북주의를 포함한 모든 북괴 역적들 관련 옹호및 찬양 미화만 해당하죠. 나머지는 왠만해서 갈등을 겪을수는 있어도 그 이상의 행위를 할경우 명백한 개인권리 침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까일뽕구더기들이 지랄할때도 말로 싸우는 것 이상이 안된거고 대한민국의 커뮤니티 사이트들의 병폐문제가 터질때에도 사법적 형태에서만의 기준인거죠.


경각심을 느끼게 했으면 좋겠다고요? 이 작자는 미안한 이야기지만 자신의 테러행위를 관련하여 경각심을 느끼게해주기 위해서 염산이나 황산으로 자신을 테러하여 그런 행위에 대한 경각심을 느끼게 해줘도 아무런 죄가 안되고 자신은 평생 화상을 입은 고통속에 살아도 문제가 안된다고 이야기하는 것과 뭐가 다른지 모르겠네요.  지 논리가 여가부 및 페미나치들 논리라는건 알고나 있을까요? 최근 강남역 화장실에서 묻지마 범죄 문제 난것에 대해서 메머드인지 워마드? 인지 뭔가하는 쓰레기들이 난리치는것등의 사례가 대표적인데 말이죠. 누가 지한테 그런 경각심을 일깨워주고 옳지 않는 것을 제재할 수 있는 권한을 줬다는거죠? 이건 뭐 대놓고 죽창질에 빨간완장차고 있는거네요?


아주 그냥 정의의 용사 나셨습니다. 기도 안차서.. 이건 뭐 대놓고 합리화를 하니.. 풋.. 왜이리 멍청한 놈들이 커뮤니티 사이트에 극단적인 소속감을 느껴서 행동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그 소속감에 의거하여 일본 혐한들처럼 오프라인 활동을 하며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는걸 보고도 말이죠. 옆나라 갈 것 없이 대한민국 커뮤니티 사이트들의 사건사고의 오프라인상 사회적+도덕적 형사-민사처벌 사항들만 봐도 아는 사항을요? 자기가 소속된 커뮤니티 사이트에 의거하여 적대 사이트에 관련 사항 공격하면 대한민국 사법부가 봐주는줄 아나봐요.. 보면..


딱봐도 이거 손해배상 청구하는 민사소송 제기하면 사실상 계획범죄로 가니까 손해배상 청구에서 전시자가 승소할 수 밖에 없고 대학생이니 배상금 상당히 물텐데 그게 지가 말하는 정의라고 할까요? 배상금뿐만 아니라 변호사 선임비용 원고-피고측 모두 다 지가 보상해야하니 더 미칠텐데 그게 정의라고 하나보죠? 게다가 자신의 말한마디 혹은 행동 하나의 트집으로 테러행위를 해도 무조건 정당화되는데 말입니다.


커뮤니티 사이트의 소속감에 미쳐서 합리화하는 꼬라지를 보니.. 참.. 어휴..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