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지 주제에 상당히 에로한 설정을 전개하는 물건을 하나 알게 되었습니다. 종말의 하렘(終末のハーレム)말고 드림 파라다이스(ドリーム・パラダイス)라는 물건입니다. 풍속위반 겸 성범죄를 다루는 여자형사인 이리에 미키(人江美紀)와 성범죄에 대한 예지몽을 꿀 수 있지만 이것을 관음증 형태로 표현하는 변태새퀴 남자주인공이자 28세 프리터라 쓰고 백수인 아베 유지(安部ゆうじ)가 만나면서 풍속문제나 성범죄를 해결해 간다는 이야기입니다. 현재 4권까지 나와있고 상당히 에로한 전개를 보여주는 물건입니다.



내용보면 성범죄 문제는 둘째치고 거의 상업지 나 동인지에서 나올법한 전개들이 나오는데 특히 2권에서 나오는 그 최음향과 여성에 대한 최면향을 갖춘 어마어마한 놈이 나오는것도 굳이 소년만화를 할 필요가 있었던가? 싶은 물건입니다. 그냥 상업지로 나와도 될텐데 말이죠.


아무튼 그런 하렘스러운 물건이긴 한데.. 원화가 개인적으로 제가 알기로는 파검기의 박희진씨와 원화가 상당히 유사하다못해 동일하게 보이던데.. 작가는 아무튼 HB라는 필명을 쓰는 인물이라 누군지 참 애매하더군요. 원화는 파검기 마무리즈음과 상당히 유사해서 아닌가?하기도 합니다만.. 여성분이 요런거 그럴것 같지는 않아서..(크림슨 작가의 사례가 있긴 하지만.. 워낙 편견이 강하다보니;;) 덕분에 원화에 대한 입장은 개인적으로 호감이 가더군요. 파검기를 재미있게 봤고 아쉽게 봤던 입장으로서요.


흐흐흐.. 그냥 19禁 가주면 좋겠다라는 물건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역시나 소년지답게.. 애매한 처리전개는 투러브루와 마찬가지거든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12,901
Today : 126 Yesterday :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