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유리 사카자키(坂崎百合)

영문이름: Yuri Sakazaki

나이: 20세

쓰리사이즈: 85-58-86

능력: 극한류 공수(極限流空手)

등장: 용호의권(龍虎の拳) 시리즈/ 더 킹 오브 파이터즈(The King of Fighters, KOF)/ 용호의권(龍虎の拳) OVA/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어나더데이(The King of Fighters: Another Day) OVA/ 퀸즈게이트(クイーンズゲイト)(Queen's Gate)

성우: 이코마 하루미(生駒治美)(용호의권(龍虎の拳)1)/호리에 카오리(ほりえかおり)(용호의권(龍虎の拳)2/용호의권(龍虎の拳) TVA/ KOF 시리즈)/탄게 사쿠라(丹下桜)(KOF 94 드라마CD)


마이와 더불어서 반드시 선택하는 히로인중 하나입니다. 단순하게 선택하는 이유는 



이러니까요..ㅋㅋ 처음에는 연타질 하기 편할거라 생각했는데.. 솔직히 그렇게 연타질이 편한건 아니더라고요? 연속기가 어퍼컷이긴 한데.. 마이나 아테나와 같은 연타적 느낌을 안준다는 느낌이라서 진짜로 서비스씬만 보려고 데리고 있는 애이기도 합니다.


원래는 붙잡힌 히로인으로만 나왔다가 결국엔 가라데를 배워서 여격투가 캐릭터도 나왔지만 스피드만 좋다뿐이지 딱히 좋은게 없지만 눈요기를 해주시는 히로인이라는 점에서 그냥 하앍하앍일뿐이라는 생각만 합니다. 기왕 찢어지는거 전신 다 해주지.. 하는 생각이 나중에는 들었다 정도랄까요?




사실 어떻게보면 액션게임에서 여자 잡몹으로 나와도 무리가 없는 히로인이라는 생각도 들지만 빠른 스피드 운영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충분히 즐겨볼만한 히로인이라고 생각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