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쿠레나이 토우카(紅桃華)

나이: 25살

성격: 여장부+누님

칭호: 권창섬사(拳槍閃士)

쓰리사이즈: 96-58-89

등장: 그레너디어(グレネーダー)/그레너디어 미소의 섬사(グレネーダー~ほほえみの閃士~)

성우: 코스케 마미(小菅真美)





황제를 호위하는 십천문(十天閃)의 수장입니다. 애니판이나 COMIC판이나 그러한데 십천문의 수장입장보다는 거의 프리랜서에 가까운 히로인입니다. 여장부스타일의 누님이지만 동시에 정이 많은 누님이라서 도화루(桃華楼)를 운영하면서 전쟁에서 혼자가된 여자들을 거두어서 싸우는 법등을 가르치면서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사실 유곽같은 곳이다보니 이걸 어찌봐야하나 싶기도합니다. 물론 돈때문에 서로 다 이해를 하고 있는 관계들로 나오고 있지만요.




원래는 주인공인 텐도 루슈나(天道琉朱菜)와는 어릴때 만난적이 있습니다. COMIC에서는 그게 나오는데 애니판에서는 설정이 루슈나가 십천문(十天閃)의 일원인데 두사람이 서로 모릅니다.ㅡ_ㅡ;




아무튼 약간의 병이 있어서 싸우기에는 좀 무리가 있는지라 자신의 유곽에서 행패를 부려고하고 자신이 거두어 키우고 있는 여자애인 미칸의 원수에게 꾹참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나중에는 결국 혼내주는 히로인입니다. 결국 미칸에게 텐도 루슈나(天道琉朱菜)와 함께 여행을 하게 하면서 이것저것 도움을 주는 히로인으로 나오지만 그 이후로는 사실 잘 안나오는 편이라 아쉽죠. 애니판에서도 상당히 비중이 있는 중반전개부터 조력자가 되어서 나오는 편입니다.



동시에 큰누나 역할의 포지션이 워낙 강한 히로인이다보니 작중에 나오는 현재 존속하는 십천문(十天閃)에게는 참 애증의 대상인데 후배들 위한답시고 워낙 빡세게 굴려댄탓에 후배들이 참 존경하면서 죽여버리고 싶어하는 존재로 있어서 말이죠.ㅋ 애니판에서는 피부색이 까무잡잡하게 나오는데 원작인 코믹스에서는 보통 동양인 모습의 피부인걸로 알아서 시각적 이미지의 매력이 각각 차이는 있다고 봅니다. 둘 다 매력적이긴 하지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