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 기대안되는 것들과 다르게 나름 능욕물 에로게에서 개인적으로 기대작 두개가 생겼습니다.
원화에 대한 매력때문이 큰 요인이기도 하지만.. 스토리 설정이나 시스템에서도 나름 괜찮다고 생각했었습니다.(아직 한개는 정보 공개가 제작사에서도 안되서 모르겠더군요;;)
그 기대작이 이 두개입니다.

ぱいずりチアリーダーVS搾乳応援団!
母乳が染み出る愛娘 愛美「お父さん、私のミルクたくさん搾ってほしいの……」

이 두개입니다. 그전에 나름 기대한다는 것들중에.. CG만 보고 평가해봤을때 안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던건.. 저뿐인듯..(아직 안본것도 있지만 말이죠. 다만 한개는 다운받게 되어서 플레이해봤지만 귀찮아서 오마케로..ㅡ_ㅡ;) 험험..

경고! 19禁주의보!


ぱいずりチアリーダーVS搾乳応援団!

제작사: http://marigold.1000.tv/marine/cheer/index.html

겟츄: http://www.getchu.com/soft.phtml?id=686629

제작사에서는 상당부분 정보가 공개되었는데 겟츄는아직 요즘들어서 서버문제도 있어서 정리하지 못하는 모습들을 보이더군요. 거유파 스타일인 치어리더들(소꿉친구및 연상선배들)과 왠 선생님 하나랑 의붓누나(응원단장)과의 착유라는 소위 착유약을 먹여서 모유나오게하는 그런 ADV인것 같더군요..(제작사 홈페이지에 번역기 돌릴려고 했는데 글자들이 전부 이미지화되어있어서 텍스트외에는 번역이 안되는 번역기상..ㅡ_ㅡ;;)

뭐 좀더 나와봐야겠습니다만.. 거유파스타일에 원화적인 매력때문에 끌리는 능욕계 같습니다. 제작사가 이야기한 게임특징에서의 매력도 괜찮고요.(이게 솔직히 순애물이라고 하기에는 순애물의 탈을쓴 능욕계 어드밴처라는 점이라고 생각함..) 다만..

9월에 나온다는게 문제죠...ㅡ_ㅡ..DL판도 없고,.. 제길..아직까지는 시스템이고 원화고 설정이고 다 마음에 드는 에로게이군요.


母乳が染み出る愛娘 愛美「お父さん、私のミルクたくさん搾ってほしいの……」


아직 정보가 공개된게 제작사의 이 브로마이드를 제외하면 없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내용이고 뭐고간에 똑같은 ADV 즉 어드밴처물이라는 점과 원화가 거유파라는것때문에 지금 당장은 기대하는 능욕계 에로게라는 정도입니다.

두 게임의 공통점이 있다면 거유파 원화 히로인들이라는 점과 모유문제인듯...ㅡ_ㅡ; 대략 뭐 능욕계이면서도 어드밴처물이자 순애물의 탈을쓴 이 에로게가 현재까지는 저 개인적으로 기대작이군요.(그래봤자 나오는게 9월..Orz..)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