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64화에서 사실 그간 조연으로 서비스와 함께 주인공인 리토를 많이 유혹하는 스타일인 모미오카 리사(籾岡里紗)의 플래그 관련의 시작이 되는 전개가 나왔습니다.



사실 의외로 야한 모습을 보이지만 정말 유일하게 리토한테만 자기 팬티 보여주면서 섹어필하는 애는 얘가 유일하다 못해 사실 집까지 유혹한건 얘밖에 없죠.. 사실 하렘 공식상 조연급이 먼저 맺어지면안되니까 빠져나온거긴 하지만.. 사실 그렇게 하기 힘들다는건 뻔하잖아요.



게다가 당사자도 사실 리토쪽에서 좀더 적극적으로 나와줬으면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터라.. 이번 대사를 보면 주인공을 호감자체가 아니라 좋아하고 있지만 주변의 히로인들 친구인 하루나랑 라라를 위해서 뒤로 물러나 있다는걸로 보여주는터라.. 제가 보기에는 얘 플래그 꽂으려면 지난번과 같은 H 직전까지 가는 상황에서야 가능할것 같은데요?ㅋㅋㅋ 그런 전개로 가다가 자각하는걸로 플래그 완전 꽂는 형태로요.


사실 얘가 쿠죠우 린(九条凛)보다도 섹어필을 많이했던지라.. 그런 전개자체로 가지 않을까 합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얘 플래그 시작이 되면 쿠죠우 린(九条凛)이 이제 확실하게 플래그 꽂아놓는 전개를 나와야하지 않나 싶네요. 그래야 이제 조연급에서 어필들을 강하게 나오던 리사라든지.. 미카도라든지등이 플래그 꽂는 전개를 확실하게 나가지 않을지 해서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