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 "한·일 위안부 합의, 전쟁범죄 해당 인정한 것 아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4&sid2=231&oid=003&aid=0006990248


아베 "'위안부 강제연행 증거없다' 입장 불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4&oid=001&aid=0008124365


이럴줄 알았어요.. 애초에 명분에서 그리 내줬으니 저런소리를 태연하게 할수 있는건 당연한 일입니다. 더욱이 평화헌법이라는 2차대전에서의 자신들의 전쟁범죄를 저지르지 않겠다는 신의를 버리겠다고 하는 애들을 상대로 명분을 내줬었다는거 자체부터가 문제였는데.. 그걸 주도할 역량이 박근혜 행정부에게는 없었으니.. 이게 21세기 을사조약이 아니고 뭡니까? 청와대가 지금 이 문제에 대해서 아무말도 안하는 형국이던데..


이게 최선이라고 말할수 있었던 결과일까요?


애초에 전략없는 외교할때부터 이 사단이 결국엔 또 터졌습니다. 어디까지 자기 입맛대로 하다가 나라를 망칠 요량인지 저는 박근혜 행정부를 보면 정신나갔다고 밖에 생각이 안듭니다. 이제는..  최선? 가장 중요한걸 상대에게 주고 최선이라고 말한다면 이완용과 을사오적은 당시에 얼마나 최선을 다했길래 을사조약과 한일강제병합을 주도했는지 정말 알길이 없네요.


총리 스스로가 위안부 합의를 부정하는 발언을 했는데 침묵하는 행정부 꼬라지가 정말 대단하다 못해 격찬을 드리고 싶을뿐입니다. 애초에 친중사대외교에 몰빵질 할때 일본은 미국과 유럽을 포섭해가는 상황을 방임하더니 미국의 양국 압박을 그것도 일본쪽에 최대한 많이 해서 협상장으로 끌고 나오게 할정도로 밥상을 차려줬더니 메인요리는 일본주고 스끼다시와 같은 밑반찬 그것도 소통도 안하고 자기 입맛기준으로 대통령이 지랄해서 얻어낸 푼돈으로 최선 운운하더니 아주 잘 되었네요. 그러면서 유네스코 등재는 정부일이 아니다?ㅋㅋㅋ 이러면서도 외교안보라인에 문제가 없다? 북괴가 내려오면 점심은 서울 저녁은 부산에서 먹겠네요. 어쩜 자기 아버지인 박정희 전 대통령보다도 못한 외교를 하는지 기도 안찹니다. 애초에 말같지도 않은 친중사대외교를 균형외교 지랄하면서 고립주의를 자초할때부터 알아봤던 문제에요. 전략이 있어야죠. 작금의 행정부에.. 전략이 없다고 비판하니까 뭐?


대화를 많이 하고 있으니 전략이 없는게 아니다?


이런 수준으로 외교안보가 놀고 있고 그나마 준비한 대중외교가 성공한것도 아닙니다. 한중FTA 각종 독소조항 해결도 못하고 제조업 이익이라고 하더니 정작 한국 제조업은 이걸로 비상사태 만들어놓고 경쟁드립질치고.. 중국의 거품경제 문제는 10년전부터 지적되어왔는데도 개무시하고 그렇다고 안보적으로 북괴 문제 관련해서 중국을 압박해서 중국이 북괴 압박이나 했습니까? 한미일연합체제가 되니까 중국이 압박한거지 입조까지 한 한국의 대통령 나부랭이 개소리에 중국이 대북제재를 억지로라도 했다고 착각하고 있으니.. 원참.. 애초부터 노무현식 외교할때부터 망할거라는거 알았고 2015년의 방미가 정말 최후의 기회였는데 그것마저 날려놓고도 일을 더 벌리고 있으니.. 참 차기행정부의 외교운신이 이렇게 더 좁혀들어가게 하는 막장 행정부답네요.


이런소리를 듣고도 불가역적 해결 문제를 스스로 파기한 일본에게 반박도 못하는 형국이니.. 이게 21세기 을사조약이 아니고 뭔지.. 궁금합니다. 분명히 지들이 공언한대로 불가적역 해결이라는 것은 일본이 행동하는 것에 따라서 유지되는것이라고 이야기해놓고 총리가 이 소리를 함으로서 사실상 협상이 거짓임을 나타냈는데도 찍소리 못하는 현 대한민국의 박근혜 행정부의 꼬라지라니.. 나참.. 좌파구더기들이 그리 친일 드립질치며 개소리하던 이명박 행정부는 개소리 한번 하니까 대사소환해서 외교적으로 할수 있는 강력한 비판적 행동까지 하면서 일본과 분명히 협력할것은 하면서 강경대응을 했고 심지어 대통령이 독도방문까지 했는데 지금 행정부는 전략없이 개판을 치는 형국이라니.. 하여간 이러니 민자영이가 환생한거라고 말하는 겁니다. 딱 윤오호 사건때나 일본의 식민침탈과정때 아무것도 못하고 전략도 없니 설설기건 민자영 정권과 뭐가 다른지 전 모르겠거든요.


아니 얼마나 얕보였으면 저런소리를 태연하게 하고도 위안부 성노예 해결이라고 말할수 있는 협상을 해놓은건지..어휴..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