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0일 SBS스페셜에서 보여준게 하도 어이가 없는 초점으로 보여줘서.. 기도 안차던데.. 우선.. 여성운동관련해서의 사항에서 과격표현주의 예술가들을 상대로 그들의 입장을 보여줬고 특히 푸틴을 상대로 우크라이나에 극단주의 페미니스트 집단인 피멘(FEMEN)의 활동을 정당화하는 초점을 보여주던데..


제가 여기까지는 어느정도 이해를 해줄수 있는 부분도 있었지만 극단주의의 정당화 사람들이 보게끔 하려고 하는 테러행위와 동급의 행동 정당화의 비판문제를 적용해야만 함에도 그걸 마치 정당한 여성운동화로 말하는건 이 다큐가 중점을 제대로 잡지 못하는 또라이들이라는거 아닙니까?


이성혐오 메갈리아를 여성운동이라고 띄워주네요?


제가 이거 보고 너무 어이가 없어서.. 그 메갈리아 운영자가 가면쓰고 나와서 지 염산테러 당할까봐 무서워서 그런다.. 이러고 심지어 지들이 여성운동을하며 양성평등을 위해서 노력하는 집단이라고 선전하면서 있던데.. 제가 보고 느낀건요..


일베 운영자도 불러서 싸움 붙이시지 그러셨쎄요? SBS 씨발놈들아?


였습니다. 

 





메갈리아라는 이성혐오종자들의 현실이나 지들이 그리 부정한다는 일간베스트의 이성혐오종자 현실이나 이건데.. 낙오자 중에 낙오자 것들이 지 불만을 그저 남 핑계 대면서 정당화하려고 하는 것을 무슨 얼어죽을 짓인지.. 정말 모르겠다고 봅니다. 소라넷 폐지 드립질도 결국 애네 메갈리아라는 애들이 지들 이성혐오와 극단주의적인 범죄행위 정당화하기 위한 수단으로서 하려고 오히려 경찰의 비공개수사를 방해하여 엿먹인 쓰레기들인데 기도 안찹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2015.12.22 11:02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어이가 없네요... 메갈리아가 여성운동... 뭐라고요...? 이미 이나라 언론이 언론구실 못하게 된 지 오래라는 건 알지만 답이 없군요... 어디... 메갈리아에서 추진중인 성소수자 아웃팅 범죄도 여성운동이라고 보도해보라고 하고 싶네요.

    http://ilwar.com/issue/228591
    • 2015.12.22 15:40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과격주의 운동을 양성평등이라는 시각으로 비추려고 할때부터 이 다큐가 문제점이 컸고 특히 테러리즘과 동급의 이론을 존중해야한다는 논리적 성격의 전개는 특히 분개할만한 문제였는데 후반부에 설마하던데 터져서 할말을 잃게 되더군요. 어이가 없습니다.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20,956
Today : 66 Yesterday :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