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erogestory.blog.fc2.com/?no=779


오랜만에 모아님 블로그를 갔다가 재미있는걸 소개해주신 포스팅을 올려주셨습니다. 원화도 거유누님의 스타일에 모에화도 잘 있어서 상당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목은 이세계에 매력 치트를 써서 노예하렘을 만들어 보았다(異世界で魅了チートを使って奴隷ハーレムをつくってみた)라는 물건입니다.


간단하게 보면 이세계로 간 주인공이 하렘을 만든다는 아주 간단한 이야기입니다만.. 배경이 특이하게도.. 여존남비(女尊男卑) 세계에서 그런 세계관을 만든 히로인들을 전부 조교해서 하렘화한다는 내용이라는거죠.



http://www.pixiv.net/member_illust.php?mode=medium&illust_id=53774547


사실상 내용을 좀더 보면 거의 귀축물 그 자체이고 게임으로 나온다면 누키게로서 손색이 없는 물건입니다. 흐흐흐.. 그런데 개인적으로 아쉬운점이라면 이왕 그럴거 잘생긴 놈으로 가는게 아니라 귀축스럽게 생긴놈을 골랐다면 더 좋았지 않나 싶습니다. ㅋㅋ 솔직히 꼭 주인공 새퀴가 잘생겨야할 이유가 없잖아요? 장르가 장르인데..


모아님도 언급을 하셨지만 요즘 일본에서의 라이트노벨이 이세계로 가는게 또 많아지는걸 보면 자유로운 설정이 가능한 부분이라서 그런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