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호우호코인(法光院)

나이: 20대 초반 추정

성격: 음흉함+새디스트(?)

등장: 풍운유신 다이쇼군(風雲維新ダイ☆ショーグン)

성우: 사와시로 미유키(沢城みゆき)


솔직히 보면서요..




제발 아군편이 되어주세요 누님~!


이랬습니다.ㅡ_ㅡ.. 진히로인보다 더 예쁘고 매력넘치는 히로인이 적이라니.. 저는 적의 편을 지지하고 싶었습니다. 히지카타 토시조(土方歳三)와 함께 작품에서 매력적인 히로인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우선은 초반부터 매우 잔인한 짓거리를 합니다. 동정을 찾아서 죽여대는 악녀의 모습이 나오는데 바로 처음에는 저는 진히로인이라고 하기에는 사실 진히로인 공식상 그렇게 보기 힘들다고 생각해서 제3의 존재 즉 악역의 등장이라고 봤는데 역시나더군요.



처음에는 악역으로서 있으면서 저울질하다가 아군 편이 될줄 알았는데 전혀 그런 공식으로 안가서 좀 당황했습니다. 왜냐하면 마지막즈음에 이야기하는 그 과거의 무녀이야기를 하면서 반전을 보일것 같았는데 전혀 아니라서 말이죠. 다만 전 그 과거의 무녀가 저는  호우호코인(法光院)이 아닌가 싶어서요. 그 무녀가 오니가미(鬼神)에게 물들어서 타락했다라는 이야기가 뭔가 그녀가 후반부에 살짝 떡밥식으로 보여주는 모습에서 그런것 같다 싶었거든요.

게다가 뭔가에 씌여있는 모습도 나온이상 특히 말이죠.




전체적으로 상당한 악역에다가 쭉빵누님인 탓에 나올때마다 매력을 보여주시는터라 주인공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 잘 안생기더군요.ㅡ_ㅡ; 우선은 히지카타 토시조(土方歳三)부하로 나오는지만 뭔가 배후의 음모에 있는 사람이기도 해서 가장 갈림길이 너무 크게 작용하는 히로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측대로 그 무녀가 그녀라면 전 그녀가 최종엔딩의 열쇠이자 진히로인인 핫토리 키리코(服部霧子)의 강력한 라이벌이 되던지 아니면 끝까지 결국 자신이 이야기하던 오니가미(鬼神)에 더욱 삼켜지는 형태에서 폭주하여 최종보스나 중간보스로 있을지 전 2기가 나와봐야 제대로된 면모를 볼수 있을것 같다 생각을 합니다. 2기가 나올 확률이 적은 물건이라서.. 과연이라는 말만 나오긴 하지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동생
    2015.12.09 22:34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결국 도막이 내용인 역사물이 아니라, 전기물같네요.ㅋㅋㅋ.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