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음란물 국경 초월 무한증식…국제 공조 목소리(종합2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8030062&isYeonhapFlash=Y


기사보면서 어이가 없는게.. 일개 NGO가 국가권력을 등에 업고 유교탈레반 사상에 입각하여 검열질 하는 주제에 아동포르노 규제 공조를 운운하는것 자체가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세상에나.. 탈레반것들하고 동일한 놈들과 포르노를 논하고 규제한다? 조선시대로 돌아가자는 것도 아니고..


아니.. 진짜.. 막말로 19금 기능을 보편화하게 해주는 것도 아니고 19禁 표현물에대한 보장을 해주는것도 아닌주제에 무슨놈의 규제를 논한답니까? 외국은 기본적으로 포르노를 허용 혹은 부분 허용을 하면서도 규제를 하는 것이지만 대한민국은 그런걸 보장해 주던가요? 방심위 저 구더기들이 이야기하는 포르노나 만든다고 떠들지만 가장 한국과 사회인식이 비슷한 일본조차도 부분허용의 기준에서 가상포르노물 관련해서의 허용과 기능적 용인을 해주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이 새끼들 지들이랑 좀 입장 비슷한 부류들끼리 모여서 세미나 한건지는 몰라도 어떻게든 가상 캐릭터 규제를 정당화하려고 애쓰는 꼬라지 참.. 자유민주주의 선진국들하고 비교를 해봐도 왜 걔들이 포르노를 허용하면서 규제를 하는지도 안보는주제에 규제정당화에 미쳐있는 꼬라지를 보니 참..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