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라 포리아 리하바인(ラ・フォリア・リハヴァイン)

나이: 17세

성격: 천연+푼수+낙천적인 누님

무기: 권총 

직업: 왕녀

등장: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ストライク・ザ・ブラッド)

성우: 오오니시 사오리(大西沙織)



개인적으로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ストライク・ザ・ブラッド)에서 가장 좋아하는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연상의 낙천적인 누님의 모습을 잘 보여주시는 히로인이라서 일까나요? 저는 작품을 TVA로만 봤기 때문에 첫등장이 15화에서 그것도 목욕씬으로 등장합니다. 그래서 바로 단번에 얘도 진히로인 플래그에 있겠구나 했더니.. 역시나..12~14화까지 참 잘 등장해주셨죠. 특히 메인스토리가 12~13화였기때문에 거기서부터 이미 진히로인 플래그 많이 주시긴 하더군요.




사실 어떻게보면 작중에 하렘을 용인하는 유일한 히로인입니다. 덕분에 포지션도 투러브루(ToLOVEる) 모모의 포지션과 많이 유사한게 사실입니다. 실제로도 다른 정히로인들에 대해서 굉장히 포용적인 히로인이라서 라이벌 플래그로 생각하는게 아니라 자기와 동등한 주인공의 부인들로 보는 이미지를 주는터라 그녀가 없으면 사실 안정적인 하렘은 불가능하다고 봐도 될 정도라고 전 보여지더군요. 왜냐하면..



키라사카 사야카(煌坂紗矢華)-아이바 아사기(藍羽浅葱)-히메라기 유키나(姫柊雪菜)


모두 서로 라이벌로 보고 있기 때문에.. 하렘이 되려면 답이 없습니다. 




작중에서는 북유럽계의 소왕국의 왕녀이지만 권력싸움때문에 고모(?)에 해당하는 동생(?) 카논을 보호하고자 동분서주하는 능력자로 왕녀로서의 올곧음과 신비주의 스타일의 여성의 이미지를 잘 보여주는 것에서 시작을 합니다. 마법능력도 뛰어나고 주로 머스킷 권총을 사용하긴 하는데 마법권총이다보니 화력도 어마어마합니다. 아무튼.. 전체적으로 사실상 못하는것 없는 미녀이자 고귀한 존재라는 사실로 어필을 하는데 성공했다고 볼수 있는 히로인이다 하겠습니다.은발의 긴머리에 성숙한 이미지가 그걸 가능하게 한것도 있지만요.




주인공인 아카츠키 코죠(暁古城)와 결국 생사를 함께하는 상황에 놓이고 흡혈을 당하면서(?) 이제 플래그를 확실하게 이어가고 있긴 합니다만.. 사실 TVA에서도 등장비중이 좀 적어서 아쉽더군요. OVA에서는 결혼문제때문에 자기 마음을 분명하게 밝히게 되는데.. 1화 전개로 볼때 사실상 가장 빨리 결혼하게 된다면 라포리아가 아닐까 합니다. 그래야 하렘형태 될것 같으니까요.(게다가 처가댁과의 상견례까지 하셨으니..)



전체적으로 그야말로 대책없을 정도로 낙천적인 누님스타일 히로인이긴 한데 동시에 상당히 신비주의 누님의 매력 두가지를 잘 나타내서 그런지 오히려 저는 히메라기 유키나(姫柊雪菜)보다 더 끌리더군요. 게다가 최근 일러스트 모습등에서 보면 히메라기 유키나(姫柊雪菜)와 거의 동급포지션의 상승을 나타내는 이미지들을 주는지라.. 앞으로도 많은 서비스와 전개의 중심이 되기를 바라고 있는 히로인입니다.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