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getchu.com/soft.phtml?id=860873


나름 기대하고 있는 작품인 =WIZARD LINKS=를 보면.. 개인적으로 도대체 이 물건을 뭘로 봐야하나 싶습니다. 원화도 오랜만에 吉野恵子 원화가를 중심으로 大崎シンヤ、皇裕介(SD原画)두 양반이 참여를 했지요. 한분은 SD원화만 해당하지만요. 아무튼 보면.. 판타지물이긴 한데 또 판타지물이면서 MC물 장르이기도 해서.. 어디에 초점을 맞추어야 하느냐가 정말 문제더군요.


H이벤트는 MC물 그것도 擬態催眠과 많은 유사점을 보인다는 점이 현재 공개된 샘플 CG만 봐도알수 있지만..


다른 건 단순한 라이트 노벨식 판타지진행이라고 봐야하는건지.. 애매하더군요. 더욱이..

주인공이 남자가 아니라 진히로인과 정히로인이 각각 주인공으로 나오는 여자가 주인공입니다.ㅡ_ㅡ;; 덕분에 주인공이라고 생각되는 남자애는 조연인지.. 아니면 비중은 주연일뿐이고 진행에서는 공략대상인지.. 애매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주인공이라고 생각했던 애는 주인공이 아니고..



진히로인과 정히로인만이 주인공인 상황..


개인적으로는 이번에도 얼마나 많은 엑스트라 히로인들의 H이벤트 CG가 있을까 기대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만.. 과연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다만 가장 우려되는건 샘플CG로도 나오는 동성애 레즈비언 플레이는 그게 메인이되면 상당히 우려스러울것 같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擬態催眠때도 별로였거든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