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 블레이드(Queens Blade)(クイーンズブレイド) OAV가 새로 나온다면..추가 스토리가 없는 이상.. 기존의 이야기에서의 기준으로.. 바램과 망상차원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나온다면..


미투사열전(美闘士列伝 武者巫女絵巻/古代王女の書)

패배한 여왕들(ヴァンキッシュド・クイーンズ) 시리즈


이것 밖에 없지 않나 싶습니다. 최근에 리벨리온으로 전개되었던 미투사전기(美闘士戦記)의 경우 사실 리벨리온 2기를 통해서 구현되거나 시리즈 특전영상에서 잠깐잠깐 구현될수 있는거고.. 정말 OAV화한다면..결전편(決戦編) 몇몇 이야기 정도밖에는 없으니까요. 그런데 호비재팬에서 리벨리온 2기를 안내주고 있으니.. 그게 문제겠죠.. 아무튼 OAV로서 본다면.. 위 두가지인데.. 레이나 이야기를 다룬 미투사열전 유랑의전사 모험기(美闘士列伝 流浪の戦士冒険記)는 실질적으로 TVA로 구현되다 시피한거라 빠진다면 미투사열전은 위 두가지인데.. 사실 무사무녀회권(武者巫女絵巻)의 경우에는  TVA에서 약간 각색되어서 전개가 되었기 때문에 원작대로 가기에는 애매한게 있어서 각색이 조금 필요하고 고대왕녀의 서(古代王女の書)의 경우에만 유일하게 원본그대로 갈수 있는게 사실입니다. 패배한 여왕들(ヴァンキッシュド・クイーンズ) 시리즈의 경우 이미 나오긴 했는데.. 연결해서 다른 애들 이야기도 진행할수 있다는게 특징이죠. 게다가..무사무녀 무정(武者巫女無情) 리메이크 해줘야해요..ㅡ_ㅡ++



약간의 각색이 필요하다고 언급한 미투사열전 무사무녀 회권(美闘士列伝 武者巫女絵巻)의 경우.. 기본적인 내용이..



토모에(トモエ) VS 시즈카(シズカ)


를 통해서 두사람이 어떻게 친밀한 관계가 되었는지 그동안 간략하게 나오던 이야기들이 메인이 되어서 나오는 것과 동시에 큰 혀 괴물(大舌入道)와 무사무녀(武者巫女)들 그리고 토모에(トモエ)와의 싸움을 다룰수 밖에 없는데.. 개인적으로 제가 이 괴물새끼가 싫은건..



무사무녀(武者巫女)들을 잡아먹는다고요!!!


네..TVA 1기인 유랑의 전사(流浪の戦士)에서는 썅놈의 코마인군(甲魔忍軍)놈들이 히로인들인 무사무녀(武者巫女)들을 죽여대더니만.. 이제는 잡아먹는게 나와야하기 때문에.. 이걸 어떻게 각색하실겐지가 문제죠.. 그대로 나온다면 또 다시 무사무녀(武者巫女)들이 대량으로 죽는꼴을 봐야한다는게 슬픈일이지만요.


그리고 인물에서도 각색이 필요한게..TVA 1기인 유랑의 전사(流浪の戦士)에서 신주(神主)가 여성으로 나와서 무사무녀(武者巫女)를 물론 미사카도 신사(マサカド神社)의 일원들은 사실상 금남집단(禁男集團)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반면에 원작인 BOOK에서는 신주(神主)가 남자로 나와요..ㅡ_ㅡ;;



그것도 백발 성한 노인네로 나오기 때문에 갈리는데..아니 TVA를 기준으로 가야 맞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야 TVA랑 연결이 되어서 자연스럽죠. 금남집단(禁男集團)이라는 것도 성립이 될테니까요.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마 이름으로만 나오던 토모에(トモエ)에게는 후배가 되는 토키와(トキワ)에 대한 등장이 나와야하는데.. 참고로 얘가 여기서는 그렇게 비중이 크지는 않지만.. 리벨리온에서 안네로테(アンネロッテ)를 구해주고 반란군을 조직한 시초자라는 점에서 나온다면 어떻게 그려질지가 가장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마지막으로 결말부분이 TVA 1기인 유랑의 전사(流浪の戦士)와 겹치는 부분이기 때문에 요 엔딩이 각색이 필요한데.. 결과적으로 시즈카(シズカ)가 싸움에서 패배하여 토모에(トモエ)에게 진심으로 순종한다라는 전개가 나와서 그녀를 돕는모습으로 마지막을 장식할지 아니면 원작 그대로 신탁받은것대로 갈지는 애매하다고 봅니다. TVA와 연결을 지을수 밖에 없다는 점을 감안한다면요. 사실.. TVA에서 괜히 무사무녀들 대량으로 죽이는 전개를 하는 바람에 아쉽게 된것도 있지만요.


패배한 여왕들(ヴァンキッシュド・クイーンズ) 시리즈의 경우에는.. 딱봐도.. 가장 어필이 될만하다면..



아레인(アレイン)과 후니크라(秘宝・フニクラ)







시기(シギィ)와 브란웬(ブランウェン)-도구라(ドグラ)



안네로테(アンネロッテ) 이야기.


3가지 정도입니다. 아레인(アレイン)과 후니크라(秘宝・フニクラ)의 경우에는 2.5기 OAV인 아름다운 투사들(美しき闘士たち)에서도 스토리 맥락상 등장했는데.. 늪지의 마녀 퇴치이후 저주가 풀려서 노아를 찾으러 갔다가 이제 닉스(ニクス)를 다시 만나서 엮여지는 이야기 정도로 해석해 볼수 있다 생각되거든요. BOOK 시리즈를 봐도 전후 사정은 사실상 없이 진행된다는 점에서 활용될수 있긴 하다 생각이 들더군요.(게다가 아레인(アレイン)이 나오면 거의 무조건 촉수물인지라;;)


시기(シギィ)와 브란웬(ブランウェン)-도구라(ドグラ)의 경우에는.. 시기(シギィ) 관련해서의 이야기가 브란웬(ブランウェン)과 엮이는 형태가 많이 나옵니다. 그게 아니면 이단심문하다가 자기의 원리주의에 반하는 이교도들에게 당하던지요. 아마 2기 사이의 내용으로 엮어질수 있긴 한데.. 문제는 내용이 그렇게 되면..무사무녀 무정(武者巫女無情) 내용과 똑같해지긴 하죠.. 도구라(ドグラ) 그 병신이 반격받아서 도망친다는게 될수 밖에 없으니까요.


마지막으로 안네로테(アンネロッテ) 이야기는 아시다시피 크로이츠 영지가 박살이 나고 나서 겁도 없이 클로데트에게 덤볐다가 개박살나고 잡혀서 약간의 능욕고문을 당하는 안네로테(アンネロッテ) 이야기이지만.. 이건 사실 TVA와 매치가 되기에는 전후사정이 안맞기 때문에 사장될수 밖에 없는 물건이긴 할거라고 봅니다.


실질적으로 TVA와 맞추어서 해볼수 있는건 아레인(アレイン)과 후니크라(秘宝・フニクラ) 이야기 정도랄까요?


하지만 다 떠나서.. 패배한 여왕들(ヴァンキッシュド・クイーンズ)에서 가장 중요한건..




 


토모에(トモエ) & 무사무녀(武者巫女)들  VS  도구라(ドグラ)


가 가장 최고라니깐요?ㅋㅋㅋ 아니 무사무녀 무정(武者巫女無情) 보면 아시겠지만.. 배드엔딩이 나와야하는데 안나온것도 문제이고 무사무녀(武者巫女)들 서비스컷이 정말 아쉽게 나왔는데다가 전개만 해도 분명 패배한 여왕들이라고 해놓고 왜 해피엔딩이냐고요.. 다른 것처럼 배드엔딩이 있는것도 아니고 말이죠.. 리메이크가 안된다면야 차라리 도구라(ドグラ)가 다시 히노모토로 사업을 확정하고 아레인(アレイン)도 히노모토로 노아 찾으러 왔다가 엮이는 전개로 해버려도 나쁘지는 않을것 같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렇게 되면 현재까지 연결점이 없는 토모에(トモエ)와 아레인(アレイン)이 각각의 관계설정이 되는데다가.. 구도가..


토모에(トモエ) & 무사무녀(武者巫女)들 & 아레인(アレイン)  VS  도구라(ドグラ)


이런 형태니까요. 사실 패배한 여왕들 노와 관련 이야기를 보면 팔려가는 형태에 있기에 한번 제대로 패배한 여왕이라는 제목다운 전개를 보여주는게 맞는것 같아서 말이죠. 흐흐흐...


아무튼 이런저런 망상을 해보긴 하지만.. 영상이 나와야한다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다고 봅니다. 퀸즈 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가 너무 캐릭터의 형태가 너무 남용에 가까운 성질로 확대가 되다보니.. 수습이 안되는 모양새가 보여서 아쉽긴 한데.. 기존의 퀸즈 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와 리벨리온 캐릭터들만 활용해도 좋았을텐데 아쉬움도 남지만.. TVA나 OVA등이 안나오니 참... 아쉬움만 커지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