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영통신]대통령 포상까지…軍장병 휴가·외박 얼마나 나갈까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7&oid=018&aid=0003360714


복무기간 21개월중에 휴가 28일.. 복무일수 줄었다고 아마 지금은 상병 휴가가 7박 8일로 줄었다고 들었는지라.. 휴가일수를 늘려야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그리고 기사에서보면 3개월에 1박 2일 외박준다고하지만 저거 참고로 성과제라는거.. 그게 문제죠. 기사에서는 그냥 주는 것처럼 써놓은 것 같아서 말입니다. 독일연방군의 사례를 보면 주말에 외출외박이 가능했던점을 감안하면 한국군은 정말 통제하고 있는 셈입니다. 동시에 부대 출타인원이 30%인가 25%를 넘으면 안되게 해놔서 저거갖고 또 문제가 나올수 밖에 없는게 사실이죠. 좆같게도요. 아마 이건 절대 안고쳤을겁니다.


솔직히 3개월이 1박 2일이라는게 말이 되요? 간부들 두달에 한번꼴로 월차 나오는 판국에? 간부랑 병사랑 같냐할지 모르겠지만 휴가제도에 있어서나 외박제도에 있어서나 차이가 뭐가 있을까요? 이런 부분을 보면 사실 우리 사회의 정규직과 비정규직의 차별 차이 문제를 보여주는 한 단면이라 생각이 안드시나요? 그 나라 군대를 보면 그 나라의 유형-무형의 문화의 척도를 알수 있다고 아직도 대한민국 국군은 병사들 복지에 인색하기 그지 없는 나라일뿐이라는 점만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막말로 출타율 30%미만 기준인 이유가 한국전쟁때 당한 경험때문이라고 하지만 저는 진짜 묻고 싶은게 있다면 그때랑 지금이랑 같냐? 라는 겁니다. 왜냐하면요 지난 60년간 그러면 휴전선 방어체계가 얼마나 한심한 수준에 잇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밖에 안되기 때문입니다. 60년전이랑 똑같으니까요.


이번에 대통령께서 선심용으로 특박 1박 2일을 장병들에게 주셨지만.. 전 진정으로 하려면 이런 정치쇼 포퓰리즘보다는 휴가제도의 개선을 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국군통수권자께서 보여줘야할 진정한 모습이 아닌가 합니다. 


'군복무 거부 오명과 싸우는 여호와의 증인들' NY타임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4&sid2=232&oid=003&aid=0006792999


오명은 개뿔.. 전환복무제도 4주 군사교육 못받으니까 안하겠다고 바득바득 우겨서 감옥가는 반역자들 주제에 참 남의 나라 언론에다가 아주 미화쩔어대십니다? 여호와의 증인 광신도들아? 그리고 막말로 니들이 처음부터 대체복무제 요구했었나? 군대가기 싫다고 종교적 자유 운운하며 지랄하다가 안되니까 좌빨NGO들이랑 연계해서 대체복무제 지랄로 선회한거지.. 아닌말로 의무소방이랑 기간산업체 문제 있을때 니들 의견이라도 제시한적 있으시던가요? 아니면 지들 스스로 복무기간을 군사복무하는 사람들보다 2배이상으로 하겠다고 대체복무제를 요구한적이 있었던가요? 그것도 아니면 군사복무를 하며 자신들의 이기주의를 표방할수 있게 희생해주는 사람들을 위해서 국방세도 더 내겠다고 한적이 있던가요?


한개도 없는 주제에 주제파악도 못하는 광신도들이 국가와 사회안전에 반하지 않는이상 허가하는 종교의 자유 사항을 악용하여 이 짓거리하는거 자체가 얼마나 추악한 진실호도인지를 보여주는 기사라고 봅니다. 오명이 아니라 애초에 저들 교리가 국가를 부정하는 것이 교리인 사상불순의 사이비종교집단인데 얼어죽을 개소리를 하는 꼬라지가 정말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인권위반같은 소리를해도 유분수지 국가존망이 달려있는데 무슨놈의 인권이고 나발인지.. 지금 누구덕에 지놈들이 종교의 자유라는 헌법 명시사항을 악용하여 자유를 누리고 있는데 인권위반사항 운운하는지 알수가 없다고 봅니다. 당장이라도 일족을 몰살해서 제노사이드를 해도 시원치 않을놈들에게 무슨놈의 인권인지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마지막에 자기 아들세대에서는 이 비극이 끝나길 바란다고하는데 니 아들세대한테 니들 종교 강요 안하면 된다라고 전 말하고 싶네요 하여간 날이 갈수록 사이비종교놈들이 사회문제를 만드는 이상 사이비종교금지법이라도 만들어서 친권분리를 포함한 철저한 사법대응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제가 정말 어쩔수 없이 해야한다면 대체복무제로 의무소방 3.6~4년 복무를 활용하는 입장을 주장하고 있긴 하지만 애들은 정말 답이 없어요. 그냥 일족을 몰살시켜서 싹 없애버리는게 답이라고 봅니다. 극단적인 주장이라고 볼지 모르겠습니다만.. 괜히 고금을 통틀어 역사를 봐도 종교 광신도들의 문제는 교화대상이 아니라 몰살을 해왔던게 왜 인지 역사를 조금만 봐도 알수 있는 대목이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다양성 존중인 자유민주주의 사회이고 그것을 제대로 못하는 대한민국이라서 문제지만 대한민국이 있어야 다양성과 자유민주주의의 가치를 누릴수 있는 것인데 어디서 저따위 반역자들이 피해자 행세하면서 저짓거리하는지 분노를 금할수 없다고 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13,275
Today : 96 Yesterday :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