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귀축 장르에서 오래된 물건중 하나인 란스(ランス)시리즈는 해보지를 않았습니다. RPG전개라는건 귀찮지만 해볼만 하다 싶어서 하려고 했을때 히류켄님의 포스팅의..


http://izeron.egloos.com/2162976


이 포스팅을 보고 그리고 제작사의 우익물 요소때문에 사실 많이 꺼린게 사실입니다. 아시다시피 제작사인 앨리스가 대제국(大帝国)이 나오면서 많이 불편한 느낌의 제작사이긴 했거든요. 그러다가 직접적으로 하는건 여전히 안하고 있습니다만.. 티스토리의 낭만노숙인님께서 귀축왕란스(鬼畜王ランス) & 전국란스(戦国ランス) 두가지를 플레이 관련 총 리뷰를 해주셨더군요. 덕분에 그 게임들을 하나하나 보면서 느끼는것이었지만.. 다른 시리즈는 몰라도..


왜 귀축왕란스(鬼畜王ランス)가 신기록 달성의 위업을 냈는지...

전국란스(戦国ランス)가 인기를 끌었는지..


이걸 알겠더군요... 개인적으로는 란스새끼를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보니까 많이 순해지는 과정을 겪는다고해서  귀축주제에 애새끼가 초심을 잃다니! 라는 생각도 들게 하는 놈이라서요.(물론 그 초심보다 조금 약해졌을뿐이라고들 하지만요.) 

개인적으로 정말 궁금한게.. 도대체 왜 이 새끼한테 러브러브한 메가데레 하렘이 자발적으로 결성되어서 시리즈화가 되는건지 전 도통 이해가 안하는지라 설명좀 해주실분 없습니까?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