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안네로테(アンネロッテ)

나이: 10대 후반~20대 초중반 추정.

칭호: 반란의 기사공주(叛乱の騎士姫)/구국의 기사공주(救国の騎士姫)

직업: 기사

소속: 크로이츠(クロイツ)

성격: 신념이 강함/올곧음/예의바름/기사도 숭배.

쓰리사이즈: 86-57-82

무기: 창검 그륌 베나스(槍剣グリム・ヴィナス)(랜스(Lance)로 변화 가능)

등장: 퀸즈 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 (Queen's Blade) (リベリオン)/퀸즈 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 (Queen's Blade) GAME & BOOK/열등용사의 귀축미학(はぐれ勇者の鬼畜美学) PV/

성우: 엔도 아야(遠藤綾)


언니인 알드라(アルドラ)와 헤어지게된 이후로 기억을 잃어버렸는지 누나에 대한 인식을 못합니다. 대신에 크로이츠 후작에게 키워져서 나름 편안한(?) 성장을 합니다. 언니와는 좀 다른 환경에 있어서 숭고한 이상을 신념으로 갖고 올바르게 살아가는 정형화된 히로인 느낌을 준다랄까요? 사실 부모도 잘 만난게 후계자 문제로 남자로 키워지긴 했지만 크로이츠 후작 부부가 그녀가 올바르게 자라도록 양육한 것을 보면 사실 대단한 운이라고 봐야죠. 언니는 개고생을 하면서 여왕이 되었지만요.



하지만 신하의 아들로서 키워지고 있었는지 몰랐던 언니는 결국 여왕이 되고서 못찾았던 동생의 존재를 이제 클로데트가 여왕이 되면서 대륙의 귀족 영지를 통합전쟁을 벌이게 되자 크로이츠 변경작 역시 그 전화를 피할수 없었고 클로데트만 살아남고 나머지 대륙 정예로 반스 가문의 백호기사단과 더불어서 손꼽히던 크로이츠 기사단과 후작 부부가 전멸하고 그녀는 겨우 목숨만 살아서 도주하게 됩니다. 사실상 이때부터 안네로테(アンネロッテ)의 행복끝 불행시작의 전개이긴 합니다만.. 그 때문에 겁도 없이 클로데트(クローデット)에게 맞짱뜨러 갔다가 패배해서 사이코년인 에리나에게 약간의 능욕과 고문을 당하다가 무사무녀 겸 반란군을 조직하던 토키와에게 구출을 받아서 반란군을 이끄는 리더로 성장하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아레인(アレイン)/토모에(トモエ)/레이나(レイナ)를 스승을 두고 성장을 하게되는 주인공 보정을 제대로 받는 설정을 갖고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아레인(アレイン)/레이나(レイナ) 이 두사람은 납득이 TVA와 프리미엄 비주얼북의 OVA를 통해서 가는데  토모에(トモエ)는 사실 억지스러운 모습이 있어서 그 점을 어떻게 풀지는 개인적으로는 궁금합니다.



우선은 동료들과 함께 클로데트를 타도하려고 했지만 레이나(レイナ)와 여러가지 요인으로 실패하고 다시 도전을 약속했지만 그전에 이미 자기 언니인 알드라(アルドラ)와 함께 어머니인 웰베리아(ウェルベリア)를 구하기 위해서 늪지의 마녀(沼地の魔女)를 처치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 이후로는 과연 자기를 큰언니라고 따르는 동료들과 기존의 퀸즈블레이드의 미투사들과 함께 클로데트를 타도하여 폭정을 끝낼것인지.. 아니면 기존의 전 미투사들을 규합할수 있을지 전 그게 더 궁금합니다. 저는 토모에(トモエ)를 주연으로 봐서 말이죠.ㅋㅋㅋ  그런데 리벨리온 2기가 나와야지 뭘 해먹지 원참.. 하는 생각도 해요..



남자로 키워진 탓에 보이쉬 속성이 있긴 하지만 쿨뷰티의 매력이 가장 높아서 두가지 속성이 섞여있다는 점이 뭔가 더 부각이 되는 느낌입니다.ㅋ


P.S 열등용사의 귀축미학(はぐれ勇者の鬼畜美学) PV에 깜짝 출현을 해서 주인공 오사와 아카츠키(凰沢暁月)에게 반했는지 가지 못하게 하려고 막다가 결국 실패하는 존재로 나오는지라 개인적으로는.. 


쿨뷰티와 보이쉬 속성의 히로인의 이상형이 저 귀축도 뭣도 아닌 변태새끼란 말이야? 


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