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등용사의 귀축미학(はぐれ勇者の鬼畜美学)이라는건 원래 이미지들은 봤었기 때문에 알고는 있었지만.. 그냥 보고 있지는 않았었습니다. 그..그런데 말이죠.. PV에서 퀸즈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가 나오더라고요?



어라? 


했는데..



이런 구도를 보여주더라고요? 초반부터..




브란웬(ブランウェン)/캡틴 리리아나(キャプテン・リリアナ)


나와서 순식간에 서비스와 함께 깨지더니.. 주인공으로 보이는 새끼가 안네로테(アンネロッテ) 보고 나오라고 하더군요.

그러더니 진짜 나와서..




뭔가 보여줄라나 했더니만.. 순식간에 박살이 나더니.. 심지어 시기의 성스러운 포즈는 그냥 조명탄 수준으로 만들어버리더니 제압..




1:1 일기토..


이걸로 안네로테가 승리하나 했더니.. 역시나 서비스를 보여주며.. 패배..

보니까 히로인들이 얘 가지말라고 붙잡으려고 이 지랄하길래.. 설마 퀸즈블레이드에 이제 남자캐릭터들을 통한 하렘형성인가?! 했지요.


무슨 워프문으로 유유히 돌아가시는 이 새끼를 보면서... 처음에는 퀸즈블레이드에 뭐 새로운게 나온줄 알았습니다. PV라고 했으니까요. 검색으로 열등용사의 귀축미학(はぐれ勇者の鬼畜美学) 찾아보니.. 제가 아는한 이미지 캡쳐에 이런 장면들이 없었는데 나오는게 굉장히 의아해서 찾아봤더니.. 그냥 ARM사의 제작물의 활용한 조크더군요.


어쩐지.. 얘 이미지 캡쳐를 수없이 봤는데 그런게 없었는데.. 원참.. 아무튼.. 그래서 대충 봤습니다만..



오사와 아카츠키(凰沢暁月) 이 새끼를 어딜봐서 귀축으로 봐야하는거에요? 


그냥 DXD의 바보 변태 주인공인 효도 잇세이(兵藤一誠) 같은 놈이던데.. 얘를 어딜봐서 귀축이라고는 건가요? 보니까 처음부터 보쌈을 하지를 않나..성추행은 기본 옵션이긴하지만.. 분위기가 너무 밝아서 이걸 귀축이라고 봐야하는건지.. 전 요상하게 느껴지더군요. 그리고 하렘은 하렘이면서 플래그는 5명으로만 한정하는 놈이 무슨놈의 귀축이라고 원참..

게다가..




개인적으로 진 히로인보다는 위 두사람인..


나나세 하루카(七瀬遥)/아이하라 미나미(哀原美奈巳)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나나세 하루카(七瀬遥)는 진히로인 플래그에 있는데.. 아이하라 미나미(哀原美奈巳)있는게 아닌건지 애매하더군요?  게다가 정보를 찾아보니 원작 라이트 노벨에서는 회장이 격퇴된 이후로 잠적상황이라던데.. 어이구 참.. 게다가 1화에 등장해서 PV와 똑같은 전개로 뭔가 있어보이게 나오던데..







제일 쉽게 이미지 캡쳐 한번 만들어 봄..


뭔놈의 메이드들이 이리 잘싸우는지..


군복이 메이드복인줄 알았어요.


아무튼 초반에 대장인 히로인이 나름 이름도 있고 쿨뷰티인것 같아서 매력이 돋보였는데..



왈큐리아(ワルキュリア) 애는 뭐 그냥 잠깐 나오고 끝이더만요? 아무튼.. 그냥 먼치킨 주인공 새끼의 변태신사 이야기정도의 단순 폭주(?)물+학원물 정도로 귀축미학이라니.. 야한짓을 해도 다 좋은 걸로 들어가는데 어딜봐서 귀축이라는거에요? 되레 악역으로 나오는 애들이 귀축같더군요.


결론은..



이 분들은 아닌것 같고..



그나마 근접하다면 얘정도로만 보면 이해가 되는 것이라고 말할수 있는건가요?


암만 PV에 낚여서 봤다고하지만.. 서비스는 좋은데... 이미지 만들기 까다롭게 명압처리 해놓아서 하기 귀찮아지더군요. 뭐 이미  이미지 캡쳐 자료들은 나올때로 나온 상황이라.. 말이죠. 아무튼.. 2기에서는 그 처음 나왔던 세계에서 진행되는 과정을 그릴것 같은데.. 2기가 언제 나올지 알아야 뭐 하겠죠?ㅋ 리뷰들 쓰신거 보면 독자스토리라인으로 좀 떨어졌다고 해서 어떨지 참..


특전영상 6화에서 사실상의 간단한 00화를 보여주긴 했는데.. 물론 그건 꿈었다는걸로 가지만.. 나참.. 성스러운 포즈를 애들이 어떻게 하는건지.. 설마 퀸즈블레이드와 그 어레이저드 세계관이 연관되어있는 식의 드립이 나와서 참..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13,921
Today : 99 Yesterday : 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