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병서, 유감표현? “남조선, 근거 없는 사건 만들어…” 지뢰도발 부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20&aid=0002850383


北 황병서 "南 근거없는 사건 만들어 군사적 충돌, 교훈 얻었을 것"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18&aid=0003332010


북한도 신속 보도…“남측 심각한 교훈 얻었을 것”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136121


북한 황병서 "관계개선 새 분위기 마련…다행스러워"(종합)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7813034&isYeonhapFlash=Y


http://carucaru.egloos.com/2192081


변화한게 없고 내부체제 유지 발언이니 넘어가자는 이야기들이 왜 나올까 싶군요. 변한건 아무것도 없고.. 심리전 위축 이야기하지만.. 글쎄요.. 


결국 동상이몽을 하는 남북관계의 현실속에서 한국의 박근혜 행정부가 추진할 것은..


이산가족 상봉쇼 & 남북대화쇼


를 신나게 아주 거창하게 하려고 하여 동상이몽의 거짓과 전략목표의 실패를 지우는 정치적 행보를 할 것이라고 봅니다. 애초에 유감표명으로 입장정리했던것부터가 이미 거기에서 게임이 끝난 것이었으니까요. 주체가 명확하지 않는 유감표명.. 당연히 북괴는 화전양면술답게 자신들이 아쉬움이 끝나니 내부선전용및 대남공세용으로 저런 발언을 하는건 당연한 일입니다.



http://chinesecomic.egloos.com/6348066


대한민국 정치권은 박정희 행정부 이후로 최소한의 보복에 대한 의지도 북진에 대한 의지도 사라졌다는걸 다시한번 보여줬고 동시에 북괴를 남의 나라로 보고있지만 차마 여론이 그게 안되어서 외국으로 규정하지 않고 있는 현실이라는걸 여실히 보여줬네요.


오히려 좌파들의 이념주의 투쟁속에서 사실을 지키고 반드시 주체명확한 사과를 받기위해서 정치적 홍보자산을 스스로 포기하면서 노력한 이명박 행정부가 더 빛나 보이네요. 그렇게 국방문제에서 전력증강 안하던 전임 행정부가 남북관계에서는 철저한 주도권 싸움과 명확한걸 하기 위해서 노력한 것과 별개로 미친개는 몽둥이가 약이라며 어떻게든 북진통일하려고 했던 박정희 전 대통령의 따님이라는 현직 대통령의 선택은 굴종과 그 굴종을 숨기기 위한 정치 퍼포먼스 쇼와 또 다른 따님은 일본인 못되어서 안된 친일파가 되셨으니.. 참.. 호부견자라는 말은 여기서 나오는 거라 봅니다.


김대중-노무현 행정부때 그 유감이다라는 말로 퉁친 의미 문제를 그대로 답습하고 그것도 남북한 합의로 답습을 해줬으니.. 대단합니다. 대단해요. 게다가 중국 열병식 참석까지 하여 친중사대외교의 끝을 보여주려고 하니.. 이게 대한민국 대통령인지 중화인민공화국 조선성 공산당 서기인지 구분이 안가서 말이죠.


네 심리전에 취약한 현실의 북괴를 보았지만.. 동시에 그렇다고 해서 북괴가 무력도발을 안할 것이라는 생각은 안하는게 낫습니다. 그들은 변한게 없으니까요.


http://tongue1234.egloos.com/2014014


여기서 확인해보시면 더 나을겁니다. 취약해본들.. 결국 북괴가 저렇게 하면 또 물러날 남조선. 이라는걸 확인시켜준 이상.. 북괴는 어느정도 수위에서 움직일수 있다는걸 또 한번 확인한 셈입니다. 그리고 북괴는 그 안에서 치고빠지는 전술을 계속하며 대화를 이야기하고 유감표명만으로 모든걸 다하려고 할겁니다. 어차피 한국의 위정자들은 그 유감표명을 사과라고 믿을테니까요. 어차피 그들은.. 애초부터 일본 우익들이 지랄같이 이야기하던..


과거는 접고 미래로 가자


라는 논리로 할것이고 한국의 위정자들중 일부는 그 주장에 항시 동의를 했고 그 전례가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유감표명의 사과인식은 일본의 우익들에게 만세와 같은 일입니다. 그동안 통석의 염/유감이라는 말로 표현하던 언급을 사과라고 이야기할수 있는 아주 명백한 근거가 생겼을뿐만 아니라 아베담화를 박근혜 행정부가 100% 수용해서 끝내야한다고까지 근거를 줬으니까요. 


참 좋겠네요. 무지한 행정부가 업적 달성용으로 내놓은 결과물.. 이산가족쇼만 끝나면 다시 5.24조치 운운하며 갈등을 빚으며 또 발생할 무력도발 그리고 한국의 입지를 흔들어버린 유감표명 합의.. 참.. 분명한 원칙을 내세운 결과에 그저 격찬을 할뿐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