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미카사 아커만(ミカサ・アッカーマン)

나이: 15세

성격: 쿨뷰티 & 에렌데레

소속: 조사병단(調査兵団)

등장: 진격의 거인(進撃の巨人)

성우: 이시카와 유이(石川由依)/트리나 니시무라(Trina Nishimura)


진격의 거인의 사실상의 정히로인이라고 할수 있는 미카사는 등장때부터 화제를 불어준 존재라는 점입니다. 하지만 저는 미카사보다는..



한지 조에(ハンジ·ゾエ)가 여자인지 남자인지가 더 중요해서 말이죠.ㅡ_ㅡㅋ 반드시 여자여야 함에도 불구하고 작가가 확실한 성별을 안주고 있기 때문에 말입니다.ㅋㅋㅋ 아무튼 작중에서 몇 안되는 동양인이자 동시에 등장인물들 중에서는 유일한 동양인 히로인인데다가 성격이 과묵한 쿨뷰티라서 신비주의가 함께 엿볼수 있다 느껴지더군요. 초반에는 단순한 소꿉친구정도로 보였지만.. 단순한게 아니라는 것이 만화가 진행되면서 알수 있고 초반부터 너무 확고한 플래그가 있어서.. 약간은 거부감이 들긴 하더군요.(그렇다고 노출 서비스가 좋은 작품도 아니라서요.)



어린 시절 부모를 잃고 에렌의 부모에게 거두어져서 에렌과 살아왔기 때문에 사실상 에렌에게는 가족이고 그녀에게도 에렌과 에렌의 부모님들은 가족이기에 에렌에대한 집착은 너무 자연스럽다 보여지는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사실 에렌은 입만 살았지만 미카사는 뒤에서 물심양면으로 그를 도와주는걸 보면 사실상의 누나죠. 누나..ㅋㅋㅋ


그런데 주인공 새끼인 에렌은 그걸 몰라요... 참 보면서 하여간 작품에서 나오는 주인공 새끼들은 죄다 개새끼들이라는걸 볼수 있는 존재라는걸 되세기게 해줍니다만.. 나쁜남자가 좋은지 에렌에게는 정말 지극정성입니다. 오죽하면 자기를 동생취급하지 말라고 에렌이 화를 내지만..그래도 일편단심이니..



능력이 없는 것도 아니고.. 그야말로 리바이 병장급으로 우수한 병사라는걸 증명한데다가 어려서부터 친엄마와 에렌의 엄마의 가사활동까지 도왔으니.. 그야말로 못하는게 없는 만능미인인셈이라서 그 만능의 재주를 어떻게 보여줄지도 봐야하지만 사실 그 재능에 대비하여 연적에 대한 견제는 능력보다 떨어지는 것 같아서 그게 또 웃기더군요. 힘겹게 아니를 처리했더니 이제는 여왕님께서 에렌을 노리고 있는 형국이니..ㅋㅋㅋ 작품이 작품이다보니 연애플래그 관련해서는 작가가 그렇게 도통 표현을 안해주는게 아쉬운 대목이긴 합니다만.. 작은 표현들을 보면 그녀의 모습이 잘 나타나긴 하죠.


과연 제대로 연애플래그를 확정할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지만.. 과연 현재 진행하는 과정속에서 에렌의 어떤 존재로 성장할지 더 지켜봐야겠네요.


p.s 그런데 복근 히로인인건 좀..;;;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