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이 그러면 그렇지.. 결국 후반기 업적쌓기용으로 


주체가 분명한 사과 & 5.24조치 


이걸 선택해서 팔아먹었네요. 이러니 군대에서 죽으면 개죽음이라고 밖에 말이 안나오고 군대에서 다치면 병신이라는 소리가 나오는거죠.


백번을 다시봐도.. 과거 김대중-노무현 행정부때 퉁쳤던 사과 아닌 사과.. 이른바 주체 불분명하고 사과 여부가 불분명한 유감표명을 수용한게 무엇이 성과입니까? 이명박 행정부때 저렇게 안한게 뭔데요?


北韓에 천안함 사과 요구했지만 유감 표명으로 끝내자고 해 무산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1/27/2015012700364.html?Dep0=twitter&d=2015012700364


과연 누가 옳은겁니까? 결국 얼마나 능력이 안된다는걸 보여준거 아닙니까? 결국 이 나라가 또 대한민국을 위해 희생한 사람들을 팔아먹고 역적들과 손잡고 정치쇼나 한 것외에는 뭐가 있을까요? 게다가 민간교류 확대라는게 5.24조치 해제와 결국 또 퍼주기인데.. 그 퍼주기가 무슨 실효성이 있냐고요.


예 물론 이번 사태로 대북방송과 심리전의 효과가 어느정도인지 확인했고 동시에 입진보 &좌파들이 더이상 찍소리 못하게 만든 결과물이지만.. 그 토대가 된건 바로 위에 이명박 행정부가 각종 좌파들의 이념선전사상과 싸워놓은 결과물들 아닙니까?


그런데 이런 이익에도 불구하고 유감표명이라는 것으로 북괴가 말하고 일본 우익이 말하는..


과거는 접고 미래로 가자.


라는 논리를 그대로 수용한 저의에 대해서 전 이해도 못하겠고 할수도 없다고 봅니다. 결국 지금 이번 유감표명 수용은 박근혜 행정부가 아베담화를 100% 수용한다라는 전제조건도 따라오는겁니다. 똑같은 유감표명인데 북괴는 우리민족이라고 해서 받고 일본은 아니라고하는 이중성 태도가 어찌 나옵니까? 더욱이 가해자가 과거는 접자라는 식의 논리를 수용한 유감표명따위가 사과라고요? 지나가던 개가 웃을일입니다.


美언론 "북한 '깜짝 사과' 성과"…"사과 미흡" 지적도(종합)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7811534&isYeonhapFlash=Y


미국 전문가들도 지적된 사과미흡의 문제는 일본의 아베내각의 지난 과거사 도발로도 나오는 문제입니다. 결국 어줍지 않는 일본 우익의 말장난을 우리가 수용해야한다는 것인데 이걸 수용할수 있습니까? 도대체 원칙도 없고 대책도 없고 정치적 각오도 없는 이놈의 행정부는 할줄아는게 도대체 뭡니까? 이산가족 상봉 저거 딱 한번 하고 나면 다시 뭔 트집을 잡아서 안하려고 들껀 뻔하고 추가도발할텐데..


그때도 또 이러겠죠.


추가도발시 강력응징! & 유감표명으로 사과 처리.


협상타결전에 야당에서 조공정책의 일환을 시작하셨던 김대중 행정부의 모 인사께서 이런 쇼을 하더군요.


사과·재발방지 몰두 말고 포괄적 접근해야


지 아버지 보기도 부끄럽지도 않은가보죠? 대통령께서는요? 이것보다 더한 긴장감에 있던 76년 판문점 도끼도발때에 박정희 행정부가 어떻게 대응했는지 본다면 답은 더 명확할겁니다. 결국 꼬리내리고 업적선전용을 택하다니.. 어휴.. 그러면 그렇지.. 이 나라가 이러면서 무슨놈의 돌고래 타령이고.. 통일이고를 논할지 싶군요. 북괴에게도 새우인 주제에 외국에게 돌고래 타령이 얼마나 비웃음밖에 안나오는 형태인지.. 국내정치용 업적쌓기에 치중하는 정치인답네요. 얼마나 실적이 없으면 저짓거리를 할까 전 오히려 되레 박근혜 행정부에 비웃음만 보냅니다.


최고 전략적 목표를 달성을 못한 협상이 도대체 무슨 성과라는건지.. 어이가 없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