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리무아리샤(リムアリーシャ)

나이: 19세(1부 시점) 20세(2부 시점)

성격: 올곧음/꼼꼼함/쿨뷰티

무기: 검.

등장: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魔弾の王と戦姫)

성우: 이구치 유카(井口裕香)



작중에 거유누님에다가 쿨뷰티에 그것도 만능 책사의 존재라고 할수 있다면 바로 리무아리샤가 아닌가 싶습니다. 통칭 리무(リム)라고 불리우는 이 히로인 말이죠. 게다가 연상의 누님의 매력을 보여주며 심지어 메인히로인들보다 먼저 부인짜리 꿰차려는 전개까지 나오는 것이 참..



작중 처음에는 주인공인 티글을 굉장히 경계합니다. 적이자 포로이니 엄격한 그녀의 성격상 당연한 행동이지만 용병단 시절부터 모셔왔고 또 돌봐왔던 엘레오놀라 빌타리아(エレオノーラ=ヴィルターリア)에게는 정말 지극정성이라는 점에서도 큰누나같은 모습이 강하다는 점에서 눈여겨볼만하지만 자기 신분에서의 입장도 분명하게 인지하여 냉정하고 현명하게 일을 처리하는 모습은 이상적인 참모이자 보좌관의 역할도 보여주기도 합니다.



저는 애니만 봐서 그런지 곰인형을 너무 좋아하는 것이 귀엽지만 좀 단점이라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게다가 팬티마저 아이마냥 곰인형 팬티라니.. orz... 하지만 사실 리무가 티글에 대한 애정이 너무 쉽게 나오는게 좀.. 그렇긴 하더군요. 물론 자기가 독사에 물려서 생사를 헤멜때 가슴에서 독을 입으로 뽑아내서 살렸던 것이 작용했겠지만.. 좀더 보여주었다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코믹스판에서는 과연 아직 원작에서 못나온 부분이 어떻게 더표현될지 전 그걸 기대하고 싶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