向正義작가의 銀竜の黎明(은룡의 여명)이 라이트노벨로 나온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작품이 뭔지 모르시면..


http://shyne911.tistory.com/1441


포스팅한게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아무튼..


암흑요정님 블로그에서 이 소식접하고 깜짝 놀라더군요.


http://kgm84.egloos.com/3525331


솔직히 말하면요..


나오라는 COMIC 후속작과 외전은 안나오고 소설판이라니..


이러 느낌입니다. 차라리 에로게 나 OVA로 나오지... 하는 아쉬움도 있어서.. 우선은 원화는 원작자인 向正義작가가 낸다고 하는데.. 제일 관건은..


엔딩이 설마 만화같이 개떡같은 희망의 이야기로 가겠어?!


라는 점입니다. 정말로요. 아마 이 작품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엔딩이 일본에서도 상당히 비판을 받았기도 했던 작품입니다. 해석에서 따라서 해피엔딩이냐 아니면 루프물이냐로 보여질수 있는 물건이긴 하거든요. 그 마지막은 개인적으로도 정말 아니올시다 입장인지라..  그 부분이 어떻게 전개가 될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다만 전개를 한다면 개인적으로는 예전부터 생각했던게 주인공이자 히로인인 세라스를 중심으로 했던 COMIC과 다르게 은룡사단 대원들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왜냐하면 결국엔 그렇게되면 COMIC에서 생략되었던 아쉬운 부분의 전개를 보강할수 있거든요. 왜냐하면 COMIC에서는 세라스 위주로 전개가 되어서 소체화가 되고 나서의 은룡사단 대원들 이야기나 본부 점거이후의 엑스트라 히로인들인 대원들의 이야기가 많이 뭉텅 날아가 있는데다가 특히 4권 마지막 부분의 전개가 특히 그러하니까요. 아무튼 그것을 보강하면서 이야기가 된다면 COMIC과 소설이 조합이 되지 않나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원작자인 向正義 작가의 새로운 CG들을 정말 기대하고 싶긴하네요. 외전이나 후속작 COMIC이라든지.. 아니면 에로게와 OVA가 나오는 전개가 되기를 바랍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