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가까이 안나오던 녀석이 결국엔 쪼개져서 나오긴 했는데.. 우선적으로.. 


최종평가는..



9월달에 나오는 03화까지는 보고 판단해야할것 같은데요?


라는 여운을 남겼습니다. 우선 원화의 변경관련해서는.. 솔직시 변화에 따른 매력을 못느꼈습니다. 솔직히 메인인 사쿠라 노조미(桜のぞみ)를 제외하면 진짜 메인히로인인 




나나세 사키(七瀬サキ)/쿠로하 미츠(黒羽みつ)


두명의 표현은 솔직히 매력이 개인적으로는 1화때의 원화가 낫다라는 평가를 내리고 싶더군요. 전작의 모습은 아래..




전작이 더 나았다라는 느낌이었거든요. 스토리전개는 사실상 예상대로 ..


ヴァージントレイン2 小悪魔制裁


이 내용대로 거의 가더군요. 다만 예상했던 그 형의 존재는 원작과 다르게 엑스트라들로만 나오는 것으로 전개를 했고 동시에 개인적으로는 가장 마음에 안들었던 애널 플레이를 H플레이의 전면으로 내세우더군요. 애무전개야 장르가 치한물이니까 그렇다치더라도.. 아니.. 애널플레이를... 굳이 왜했나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애널플레이에 대한 거부감이 강해서..



아무튼 주인공인 사쿠라 노조미(桜のぞみ)를 제외하고.. 가장 많은 H를 보여준건.. 당연히 쿠로하 미츠(黒羽みつ)입니다. 설정붕괴인지 아니면 전개상의 필요속성인지는 모르겠지만.. 전작 간략 전개와 함께 H후에 다시 똘마니들에게 애무할수 있게 넘겨준 모양인데..(삽입까지는 아니고 말이죠.) 똘마니들이 애무당하면서 세뇌가 풀렸는지 다시 저항하는 모습과 함께 나타난 카오루(カオル)를 순간 경계합니다. 카오루(カオル)역시 세뇌가 약해서 풀렸다고 투덜거리면서 다시 최면을 걸어서 완전지배를 하게 되는데 굴복의 전개가 20분짜리다보니 더 표현되지 못한게 아쉽더군요.


이게 설정붕괴라고 해야할지 모르지만.. 원작 에로게에서는 이런 전개가 없습니다. 카오루의 세뇌능력은 한번 세뇌를 하게되면 그것으로 카오루(カオル)에게 절대복종이 되거든요. 물론 H하는 과정에서 약간의 저항은 하지만 결국 질내사정과 함께 그런거 없게 되는데 약간의 설정변화를 준게 의미심장한 느낌도 들더군요. 게다가 카오루(カオル) 성우가 1화랑 2화랑 달라서 느낌이 다르더군요. 개인적으로 좀더 음흉한 느낌은 1화의 카오루(カオル) 성우가 괜찮았다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아무튼 3화 실질적으로는 2화 나머지의 전개는 결국 사쿠라 노조미(桜のぞみ)와 그 친구들을 마무리하는 과정이 되지 않을까 하지만 또 그것도 아닌것 같기도 하고..해서 정보가 나와봐야 알듯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쿠로하 미츠(黒羽みつ)의 추가 H전개모습까지 말이죠.



여기서 명함을 준게 과연 어떤 복선으로 작용할지도 작게나마 궁금해지긴 합니다. 진짜 3화에서 나올 히로인은 과연 누가될지 아니면 그냥 나나세 사키(七瀬サキ)가 진짜 3화 공식적으로는 4화에서 나올지.. 아니면 크림슨걸즈 탐정사무소 맴버 4명 다 채우면서 외전 적용하는 장편 야애니를 할지.. 지켜봐야하겠지만.. 제발 빨랑빨랑 나오기를 바랍니다.



일반적인 이미지 캡쳐입니다.


p.s 이번 화에서는 크림슨 작가가 총지휘는 했어도 직접 그린게 아니라고 하네요.. 어쩐지..그래서 1화랑 2화랑 차이가 크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61,212
Today : 122 Yesterday :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