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엘렌 밀라 메이저스(エレン・ミラ・メイザース)

나이: 불명

성격: 쿨데레+메가데레

소속: DEM사 회장 직속 비서.

등장: 데이트 어 라이브(デート・ア・ライブ)

성우: 이토 시즈카(伊藤静)



저는 처음에 솔직히 비서지만 그래도 개념있는 히로인으로 플래그가 연결될줄 알았습니다. 그렇게 아이작 레이 펠럼 웨스트코트(アイザック・レイ・ペラム・ウェストコット)를 보필을 성실히하는 만큼 그래도 악역으로 보이는 애초에 보이는 애가 폭주를 하면 그 주변에서 도와주지만 어떻게든 다시 바로 잡아주는 역할의 히로인인줄 알았는데..



그런거 없더라고요. 속칭


통수녀..


제일 깜짝놀랐던게.. 그렇게 그래도 마음 열어주는듯 한게 그게 위장과 감시를 위해서였다는것이 충격이었고 동시에 얘는 흑색요원감이라는 것을 느꼈지만 그렇게 통수를 치는 마지막을 보여주는게 정말.. 입이 벌어지더군요. 우선은 쿨데레 모습으로 만능비서의 역할을 하고 있는게 사실이기에 뭔가 착한일 해줄거라 믿었는데 와 그렇게 뒷통수를 후려치면서 주인공들을 몰아붙이고 심지어 이츠카 시도(五河士道)에게 칼빵을 놓더군요.. 제정신인 상태에서요. 애니에서 한번 하지만 소설포함하면 2번이라고 해서 더 놀랍긴 했습니다.




오~! 쿨뷰티 누나~ 했는데... 악역 오브 악역의 존재였다니.. 그저 절망이었지만.. 토카(夜刀神十香)님와 이자요이 미쿠(誘宵美九)님이 계시는데 아쉽더라도 할수 없겠죠..ㅋ 하지만 악역이지만 매력이 돋보이기 때문에 사실 악역이지만 과연 어떻게 대선 개과천선을 하게될지 전 그게 가장 기대되는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빨랑 하렘전선에 편입이 되는 전개가 나와야할텐데 하는 입장이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