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쿠사카베 료코(日下部燎子)

나이: 27세
직업: 군인(계급은 대위에 해당하는 일등육위(1等陸尉))
소속: 육상자위대 대정령대응부대 AST 대장.

성격: 인내심 강하고 리더쉽이 있지만 단순함.

등장: 데이트 어 라이브(デート・ア・ライブ)

성우: 타카하시 아오(高梁碧)/케이틀린 글래스(Caitlin Tiffany Glass)


소설하고 게임은 안해봐서 모르고 애니판밖에 안봤기 때문에 거기서 인상깊은 누님인줄만 알았습니다. 그런데..



조연이더라고요?


게다가 누님은 누님인데 주인공하고 접점도 없는 조연이라서 보면서 많이 당황했습니다. 하렘물에서 그럴리가 없는데? 라는 입장이었거든요. 초반에 자위대 소속 대정령대응(AST(Anti Spirit Team))부대의 부대장으로 계급은 일등육위 한국으로 치면 육군대위입니다. 나이상 27세면 대위 초봉인데 윗대가리들한테 반항하는거 보면 진급안하려는 모양인가 싶기도 한 히로인입니다.




초반에 정령들 공격하느라 굉장히 바쁘게 나오지만 부하들 뒤처리해주는 역할이 많이 나와서 그게 바빠서 주인공과의 만남조차 제대로 없는게 현실인 조연이라 아쉽더군요. 누님의 모습을 보여주면 좋을텐데.. 하는 느낌이니까요. 하지만 누님이긴한데.. 




우직할것 같았는데.. 성깔이 지랄같은게 있어보여서..


좀 히로인으로서 좀 영 아니올시다 느낌도 있지만 윗대가리들 압박에 꿋꿋이 부하인 여자대원들 감싸고 이끌어가는거보면 인망도 있고 배려가 조금 서툴러도 츤데레스러운 우직함이 있는 히로인이라고 해야할까나요? 대부분 등장이 엑스트라인 AST 히로인들과 함께 등장하는 경우가 많은데 정작 서비스는 그렇게 신통치가 않는게 아쉬운 히로인입니다. 줄 생각이 없는건지..




원래 하렘물이라는게 나오는 히로인들 전부 다 플래그 꽂아야하는거 맞는건데.. 얘들은 주인공한테 플래그 안꽂히려나 하는 생각만 계속 하는 중입니다. 특히 부대장이 연하남에게 플래그 꽂혀서 뭔 짓거리를 할지 제일 궁금하니까요. 더 많은 등장과 스토리 라인의 비중을 늘려가기를 바라지만.. 전개가 워낙 그런식으로 안가니 그게 전 개인적으로 불만이지만 동시에 성깔머리가 있어서 주인공이지 천하의 개자식인 이츠카 시도(五河士道) 녀석을 어떻게 대할지 참 난감합니다. 나이를 보면 거의 신지-미사토급 연상연하 커플이 되니까요..



커플링 안해줄거면 서비스라도 많이 내주시던가.. 하는 히로인이네요. 흑발-거유-누님-포니테일 속성 누님을 이리 썩히는건 히로인 낭비라고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13,921
Today : 99 Yesterday : 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