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분석에 가깝긴 한데.. 퀸즈 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Queen's Blade)의 무사무녀(武者巫女)들 참으로 매력적인 존재들입니다. 왜냐하면..



작중에서 제일 서비스씬이 많아요.


네.. 이거 하나면 모든게 다 끝나는거죠.. 무슨 말이 필요합니까? 더 많은 서비스를!  더 많은 등장을! 외치는 입장으로서 뭐 애정이 강하다고 할 수 있습죠.. 으흐흐.. 그리고 이들을 대표하는 토모에(トモエ)가 최고이기 때문에 더 그런것 같고요.

설정관련 사항을 최대한 종합해보고 제가 분석한 것을 남겼습니다.


그들은 누구인가?


퀸즈 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Queen's Blade) 세계관으로서 보자면..



맨 우측의 섬나라 보이시죠? 바로 저곳이 바로 히노모토(ヒノモト)라는 곳으로 문화는 일본의 헤이안 시대(平安時代) 문화를 중심의 문명을 기반으로 한 섬나라의 여자무사집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설정상 단순하게 히노모토(ヒノモト)의 정예 무사집단이라고 되어있긴 한데.. 체계로 볼때 히노모토(ヒノモト) 조정에 소속된 집단이나 조직은 아니고 국왕의 직속 근위집단정도로 해석되거나 아니면 자발적인 조직정도로 해석될 여지는 있습니다만.. 작중에 나온 전개로 볼때 왕의 직속 친위부대 정도로 해석될 가능성이 크다고 보여집니다. 그때문에 토모에가 퀸즈블레이드 참가한다고했을때 조정 집정관들이 황제에게 압박을 할때 제정분리 원칙을 강요하는 것을 보면 왕의 친위대를 규제하기 위한 구속력을 발휘했다고 봐도 되는 문제니까요.


무사무녀(武者巫女)라고 통칭 불리우는 집단답게 전원 여성으로 구성된 조직이며 이들이 상주하는 신사에 있는 신주(神主)들도 전원 여성입니다.(다만 퀸즈블레이드 미투사열전 무사무녀 회권(クイーンズブレイド 美闘士列伝 武者巫女絵巻) 에서 남자로 등장한 오류(?)라고 봐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철저하게 금남(禁男)집단이라고 할 수 있는 조직입니다.


동시에 무녀(巫女)라는 신분답게 히노모토(ヒノモト)의 주신(主神)인 마사카도(マサカド)를 섬기는 존재들입니다.


무사무녀(武者巫女)는 어떻게 뽑히는가?




설정으로 나온걸로는 우선 히노모토(ヒノモト)에서 꼭 태어나야하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노와(ノワ)가 무사무녀(武者巫女)가 되는걸 보면 히노모토(ヒノモト)에 귀화인(?)도 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영력(靈力)(御神力)이 있어야 뽑힐 수 있는 매우 까다롭지만 상당히 히노모토(ヒノモト)에서 특별한 여성들만 뽑히는 조직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 이유는 영력(靈力)(御神力)이 갖은 여성만 뽑는 이유는 당연하게 이들이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는 요괴들과도 싸우기 때문에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뭐 세부적으로 가면 조직이 중시하는 고결함/헌신/충의/예절을 매우 중시하는 집단이기 때문에 인성도 볼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이것이 공식설정이고.. 제가 보는 선발 기준은..


얼굴+몸매+거유


이거 보고 뽑는것 같던데요?ㅋㅋㅋ


무사무녀(武者巫女)는 뭘 위해서 존재하는가?



히노모토(ヒノモト)에서의 정예 무사집단이라는 설정답게 히노모토(ヒノモト)의 왕(황제)과 백성을 수호하고 마물이나 외적으로부터 히노모토(ヒノモト)를 지키는 것이 이들의 존재 이유입니다. 실제로 이들을 퇴치하고 싸우는 것 존재들이기 때문에 명칭도 무사무녀(武者巫女)라는 칭호를 달고 있는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단순하게 영력(靈力)(御神力)만 있는 여성들만의 조직이 아니라 전투임무도 수행하기 위해 존속해 있는 조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마물과 싸우며..



외적(?)과도 싸우고..



왕(황제)을 수호합니다.


어떻게보면 정말 고결하고 이상적인 조직으로서 해석될 수 있는 조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작중에서 잘 나오지는 않지만 구호도 하는 것으로 보여서 히노모토(ヒノモト)에서는 거의 못하는게 없는 집단인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히노모토(ヒノモト)에서의 무사무녀(武者巫女) 평가.



백성들에겐 존경과 경애심을 갖는 존재들이자 동시에 경외받는 집단이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자신들에게 위협이 되는 마물들과 요괴 그리고 외적으로부터 보호해주며 구호활동도 해주기 때문이지만 동시에 그녀들이 갖고 있는 대인(対人)-대마(対魔)전투능력은 위압적으로 다가오기 때문에 두려워한다는 것이 공식적인 설정입니다.



그리고 그녀들 스스로도 성실하게 그리고 존경받게 끔 행동을 하며 대표 히로인인 토모에(トモエ)는 정말 낙천적이고 잘 웃으며 누구에게나 친절하여서 히노모토(ヒノモト)의 백성들에게 가장 존경과 사랑받는 입장이라는 것이 나옵니다.(너무 사랑받아서 오이란(花魁)으로 팔려가기도 하죠.)



백성들과 다르게 히노모토(ヒノモト) 조정을 책임지는 집정관들에게는 매우 눈에 가시같은 존재들로 평가를 받는데 이는 히노모토(ヒノモト)의 왕권이 현재 매우 약한 상황이고 충신들을 그들이 다 때려잡았기 때문에 유일하게 그들에게 대항할 수 있고 왕(황제)에게 절대충성을 하며 수호하고 있는 무사무녀들은 매우 불편한 존재들이기 때문에 작중에서도 비열한 암살조직인 코마인군(甲魔忍軍)을 동원하여 그들을 계속 공격합니다. 실제로 첫 등장부터가 이들과의 싸움이고 이들 배후에 집정관들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코마인군(甲魔忍軍)에게는 무사무녀(武者巫女)는 사실상의 주적(主敵)으로 각각 상호관계가 성립되어있기 때문에 퀸즈블레이드 미투사열전 무사무녀 회권(クイーンズブレイド 美闘士列伝 武者巫女絵巻)와 TVA 1기 2화에서 전직 코마인군(甲魔忍軍) 시즈카(シズカ)에게 보여주는 적의등에서 잘 나타납니다.


무사무녀(武者巫女)의 주력무기 & 전투능력.



특별하게 화약용 무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정신수양등의 목적으로 백병전용의 무기를 주력으로 무장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들의 주무기는 검(劍)입니다. 일본도(日本刀)가 주 무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식설정에서도 검술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입장으로 나온다고 하니 맞을겁니다. 그리고 사실 일본문화에서 일본도(日本刀)를 주무장으로 하는건 기본적인 일이기도 하고요. 대부분이 이런 일본도(日本刀)를 주로 사용하지만.. 체격이 작은 무사무녀(武者巫女)들의 경우에는.. 




소도(小刀)를 사용하는 경우도 가끔 보여줍니다. 혹은 호신용 정도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창도 이들의 주력 무기인데 일본의 전통 창(槍(야리)) 혹은 호코(矛)로 불리우는 이 창의 무기의 형태는 주로 나기나타(薙刀)(체도)라는 분류로 헤이안 시대때부터 등장하는 창을 사용합니다. 



와큐(和弓)라고 불리우는 전통 일본식 활을 역시 사용합니다. 투사무기로서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작중의 무사무녀(武者巫女)들은 이들 무기를 전부 잘 숙달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개별 전투력으로 보자면야...




정예병력으로 평가받으며 히노모토(ヒノモト)도 최고의 미투사(美闘士) 집단답게 암살조직으로 악명높다는 설정을 지닌 코마인군(甲魔忍軍)의 닌자들을 가차없이 쓸어버립니다. 거대한 요괴들과도 싸우고 하는지라 전투력이 매우 높은 무사무녀(武者巫女)들로서는 당연한 것으로 TVA에서만 제가 본게 인당 3~5명을 처리할 수 있는 전투력을 지녔다고 할 수 있습니다. 패배한 여왕들(ヴァンキッシュド・クイーンズ)(OVA))에서는 거의 정말 일당백으로 싸우는데 도구라(ドグラ)의 고블린 부하들을 그야말로 거의 다 쓸어버려서 전멸에 가깝게 박살을 내기도 합니다.



개별 전투능력이 그 정도이고 이들도 전투을 해야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진형을 갖추고 대응하는 전술적인 모습을 보이는 조직이기 때문에 그런 전술적 행동을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나온 전술은.. 위 이미지에 나온   


진충보국 벚꽃의 진(尽忠報国 桜花の陣)


이라는 지휘자를 중심으로 하는 원진(円陣)을 구성하여 싸우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들이 연마하는 히노모토 무술(ヒノモト武術)은 타격하는 부위가 머리와 몸통을 타격하거나 찌르기를 주 공격수단으로 활용하며 상대의 다리는 타격범위에서 제외를 한다고 합니다. 상대의 다리를 노리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라는 이유에서 그렇다고 하더군요. 덕분에 주 타격능력은..



투구쪼개기(兜割り)


머리를 타격하는 방식입니다. 거의 주 공격능력이라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참고로 오의(奧義)로서의 능력은 더 파워풀합니다.



무사발차기(武士蹴り)


발차기 타격 수단으로 게임북에서는 일부 삭제되는 경우도 있는 경우가 있지만 굉장히 자주 등장합니다. 직접적인 타격수단으로서 얼굴과 몸통을 집중 공격하는 형식입니다.



명토유혼 활격(冥土幽魂 活撃)


한자가 아마 이 뜻이 맞을겁니다. 2.5기 OVA인 아름다운 투사들(美しき闘士たち)에서 델모어에게 날리는 검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사무녀 오의 풍월참(武者巫女 奧義 風月斬)


필살기라고 해서 나오는 것중 하나인데 달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지 검에서 빛이 나면서 일격에 상대를 베어버리는 기술이더군요.



심두멸각 화중유량(心頭滅却, 火中有凉) 갈(喝)!


=강한 의지가 있으면 불 속도 시원하다.=라는 뜻을 지닌 베기 기술인데 무형의 존재를 베고 검기를 투사하는 기술로 보였습니다. 처음에는 사자후인줄 알았습니다.




무사무녀 오의 반동 삼연속 무사발차기(武者巫女 奧義 反動 三連 武士蹴り)


발차기 필살기로 보이는데 삼연속 공격입니다. 이건 퀸즈블레이드 미투사열전 무사무녀 회권(クイーンズブレイド 美闘士列伝 武者巫女絵巻)에서도 나옵니다만.. 빌어먹을 심의때문에  삼연속 공격은 못보여드리네요.



회전베기(回転切き)


말 그대로 회전베기를 하는 것 같더군요. 연속타격을 주는 형태라고 할 수 있을겁니다.



무사무녀 비오의 사나운 영혼 선풍참(武者巫女 秘奧義 荒御魂 旋風斬)


거의 최종 필살기로 보이는데 검기에 자신의 영력(靈力)(御神力)을 집중시키다 못해 아예 신찰(神札)로 최대한 증폭시켜서 베어버리는 기술로 보이더군요. 



영혼입도! 비검 회전베기(靈魂入刀! 秘劍 回轉斬り)


스페셜 영상에서 언급이 나왔던 것인데.. 말 그대로 베어버리는 형태로 상대방을 최대한 밀려나게 하는 기술인것 같더군요. 


물론 위 기술들 대부분은 토모에(トモエ)를 통해서 나오는 편입니다. 이것 말고도 기타 다른 것들은 게임북인 (えぃわ) 武者巫女トモエ (クイーンズブレイド)에 좀더 상세히 있지만 특별한 공격방식은 없습니다. 막기-찌르기 형태의 이미지들이니까요. 여기까지는 대인전(大人戦) 혹은 백병전의 모습이었고 요괴퇴치등에서는 추가적으로 그들의 능력을 활용하는데..




자신이 갖고 있는 영력(靈力)(御神力)을 이용한 부적(신찰(神札))을 활용하는데 자신들이 모시고 있는 주신(主神) 마사카도(マサカド)의 신의 가호와 같은 것이라고 합니다. 부적의 명칭으로 있는게 가호보다는 악령퇴산(悪霊退散) 혹은 요마퇴산(妖魔退散)입니다. 악령을 퇴치하여 흩어지게 한다라는 의미의 부적이더군요;; 이것은 주로 요괴나 마물퇴치에 방어 및 공격용으로 사용됩니다. 






한번에 여러장을 사용하여 퇴마공격을 감행하는데 사용자의 영력(靈力)(御神力)에 따라서 그 효과도 나타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영력(靈力)(御神力)을 직접적으로 폭발시키는 용도로도 쓰이는데..





나데시코-백화요란(ナデシコ-百花繚乱)


라는 명칭의 퇴마공격입니다. 영력(御神力)폭발과 함께 거의 최후의 공격수단이자 자살공격에 가까운 매우 위험한 방법이라는게 추정됩니다. 실제로 이것을 요청하는 동료들의 요구에 토모에가 경악하면서 매우 망설였던 점이 포인트이고 나오는 포지션 전개도 그러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능력자의 조절에 따라서 영력(御神力)만 폭발시켜서 외부공격을 하는 수단으로서 볼 수 도 있습니다.(왜냐하면 이 공격을 시행했던 무사무녀(武者巫女) 중 한명이 살아서 최후까지 활동한걸 보여주었고 유랑의 전사(流浪の戦士) TVA 공식 라이트노벨에서도 이 파트에 대해서 자살공격은 아니라고 분명하게 못을 박았습니다. 다만 굉장히 위험한 기술이라고 해놨죠.)


위 용도말고도 물리적인 공격에 방어를 해주는 역할도 하는 중요한 방어구 역할도 하기때문에 무거운 갑옷을 입지 않아도 되는 장점도 있다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개개인의 영적능력의 따라서 그 능력도 제한적인가 아닌가가 나오는 것이기도 하고요. 동시에 치유능력도 갖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도 하고 있습니다.


무사무녀(武者巫女)의 조직편성


간단하게 나와있는건..



신주(神主) ->무사무녀(武者巫女)


라는 형태로 매우 단편적 조직이라고 할 수 있고 거의 평등한 형태의 운영이 되긴 하는것으로 보이지만.. 검성무녀(劍聖巫女)라는 칭호가 있기 때문에 이게 신주(神主)의 직함인지 아니면..



신주(神主) ->검성무녀(劍聖巫女)->무사무녀(武者巫女)


인지는 불명입니다. 왜냐하면 토모에(トモエ)가 검성무녀(劍聖巫女)라는 칭호와 함께 무사무녀(武者巫女) 군단의 대장이라는 표현이 나오기 때문에 특히 그러합니다. 무사무녀(武者巫女)중 가장 최고라는 의미를 지닌 칭호이자 지휘관으로서의 역할도 부여되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설정상 신주(神主)로부터 받았다는게 맞아서 말이죠. 그런데 신주(神主)가 무사무녀(武者巫女)를 총괄하는 존재라는걸 감안한다면 이게 중복이 되기 때문에 토모에(トモエ)가 신주(神主)가 된건지는 명확하지 않아서 문제라는 겁니다.  공식 설정인 검성무녀(劍聖巫女)의 칭호는 무사무녀(武者巫女) 최고의 검객이라는 뜻을 의미한다는 것이니 아마 위 형태 3단계 체계 언급 형태가 아닐까 싶네요.


무사무녀(武者巫女) 복장.


굉장히 전형적인 복장을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지만.. 동시에 흔히 아는 무녀복하고는 좀 다릅니다. 그러니까 우리가 흔히 다른 장르에서 보는 무녀복은 메이지유신때 개량되어서 통일된 것이고 퀸즈 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Queen's Blade)에서는 전통의 옛 무녀복이라는 거죠.(이누야사(犬夜叉)의 금강(桔梗)이 입은 옷과 똑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무녀(巫女)로서 입는 무녀복을 입고 있습니다.  긴 붉은 치마에 하얀 도복을 입고 일본식 짚신을 신고 있는게 이들의 보통 모습입니다. 특히 토모에(トモエ)의 경우에는..




좀더 화려하거나 기품있는 모습의 무녀복이 특징적으로 잘 나타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맨살을 보이는 것을 상당히 꺼려하는 여성집단이라는 점이나 무녀라는 존재의 특징을 잘 보여주는 편이라고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무녀복이라는 개념에서는 특이한게 그렇게 없지만.. 특징적이라면..





머리띠를 두르고 있는 것이 매우 특징입니다. 저 머리띠는 바로 그들이 섬기고 있는 주신(主神)인 마사카도(マサカド)를 상징하는 것으로 승리를 염원한다는 그런 각오적 의미라고 합니다. 일웹쪽에서 설정상 그렇다더군요.




다만 신주(神主)만 복장이 조금 다릅니다. 그리고 머리띠도 장식품 형태로 좀 다르죠. 제가 알기로는 저 복장이 무슨 의식예법 드릴때 입는 예복으로 알고 있는데 그걸 적용한것 같더군요.


무사무녀(武者巫女) 규모.


정확하게 나온 것도 없기 때문에 정말 추정입니다. 우선적으로 전 국토의 요괴퇴치(우선 가장 많은 피해를 보는 모습이 나옵니다.)등을 하며 다닌다는 점과 외적과의 전투 그리고 히노모토(ヒノモト)의 집정관들이 그들의 세력을 매우 경계하고 있다는 점에서 볼때 그 수요가 적다고 보기는 힘듭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많다고 할 수도 없지요. 




작중에 나온 규모로 볼때 크게 잡아서 2천명은 되지 않겠는가 하는 추정이 됩니다. 정말 적게 잡아서 500~800여명? 작중에서 볼때 강해도 특히 히노모토(ヒノモト) 국내에서 요괴퇴치때 무사무녀(武者巫女)들이 강해도 상대적으로 다수의 피해를 보는 경우들이 나오고 외적과 싸우는등의 여러가지 일을 하는 전국토에서 하고 있다는걸 감안하고 또 영력(靈力)(御神力)이 있는 여자들만 선별되어서 오랜 훈련을 받아서 인원충원등의 조건등을 고려해보면 정예병력이라는 특성상 최소 500~800여명 최대 2천명 규모는 되어야 왕위를 넘보는 집정관들도 이들을 쉽게 생각하지 않는등의 것이 이해가 될테니까요.(반란을 일으키려면 병력이 있어야하는데 병력 대비를 봐도 그렇고요..) 작중에 아무리 일당백이라고 해도 규모가 있어야 위협이 되고 목적에 맞게 움직일테니 말이죠. 게다가 퀸즈 블레이드(Queen's Blade) 참가를 위해서 수도쪽에 있었던 신사가 개박살이 나고 괴멸적 타격을 입은게 복구가 되려면 더욱 말이죠.  실제로 퀸즈 블레이드(Queen's Blade) 이후인 패배한 여왕들(ヴァンキッシュド・クイーンズ) OVA에서 못해도 약 100여명 가까이 등장한걸 감안한다면 규모가 절대 작은 조직이 아니라는걸 확인할 수 있고 말이죠.(물론 스토리북과 연결해보면 이 설정연계는 무의미할 것으로 보이긴 합니다만..) 퀸즈블레이드 미투사열전 무사무녀 회권(クイーンズブレイド 美闘士列伝 武者巫女絵巻)의 요괴와의 전투에서의 피해를 감안해도봐도 그러하고요.


즉 이들의 존재가 히노모토(ヒノモト)도 최고의 미투사(美闘士) 집단으로도 고도의 육성으로 이루어지는터라 규모면에서 최소 저렇게 잡아야 정예병력이나 언급된 설정이 전개가 될 수 있다 보여져서요.


무사무녀(武者巫女) 관련 기타 잡설..



무사무녀(武者巫女)들이 중시하는 고결함/헌신/충의/예절과 같은 가치들때문에 상당히 올곧고 성실한 모습으로 나옵니다. 동시에 매우 순수한 존재들로 나오는터라..





사람 좋게도 코마인군(甲魔忍軍)였던 시즈카(シズカ)와도 잘 지내려고 하고 고양이에게도 웃어주는 그런 소녀같은 모습들이 잘 나옵니다. 그리고 필요하다면 자기희생정신도 강한 면모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대부분 어릴때부터 선발(토모에(トモエ)가 드라마CD언급을 통해 나옵니다. 성(性)에 대한 이야기를 시즈카(シズカ)에게 할때요.)되어서 정신수양하면서 살아가는 입장이다보니 세상물정을 잘 모르는 경향을 다반사로 보이는데.. 퀸즈블레이드(Queen's Blade)에 참가하러 가는데 토모에(トモエ)가 갖고 있는 대륙관련 정보만 봐도 100년 자료가 최신자료랍시고 갖고 있는 걸 봐도 그렇고.. 나중에 토모에(トモエ)가 돌아와서 뭘 하는지도 모르고.. 




유녀(遊女)가 되셨던걸 보면 때묻지 않은 여자들의 면모를 보여줍니다.(이게 어떻게 보면 실제 설화와 복선인게 무녀들이 한때는 유녀(遊女)와 같은 역할을 맡았다라는 속설이 있다고 하더군요.) 그러다보니 아무래도 소위 숫처녀들만 있는 것으로 보이는지라.. 드라마 CD언급에서 시즈카에게 남성에 관련해서 물어보는 토모에가 거기에 대한 단어를 듣고 난리법석을 치는 모습도 나옵니다. 패배한 여왕들(ヴァンキッシュド・クイーンズ)(OVA))에서 도구라(ドグラ)에게 굴복해서 보이는 모습은 섹어필의 상징과 같은 느낌이라는 생각도 주는 히로인들입니다.(그러니까 패배한 여왕들(ヴァンキッシュド・クイーンズ)(OVA)) 1화를 다시 제작해야합니다.ㅋ)



워낙 노출이 심하다못해 아예 벗다시피한 것이 전투 혹은 일상모습으로 나오는 주연들과 다르게 토모에(トモエ)와 무사무녀(武者巫女)들은 얌전한(?) 복장에서부터 시작해서 서비스를 제공하다보니 벗겨지는(?) 매력을 주는 것도 분명히 있고 워낙 서양풍의 히로인들 속에서 검은머리등의 동양적 매력을 잘 보여주는 존재들이다보니 굉장히 특출난 느낌을 줄 수 밖에 없는게 사실이라고 봅니다. 더욱이 퀸즈블레이드 이후 토모에가 이들의 수련을 책임져주고 있기 때문에 능력이 더 강화되었을 가능성도 높다고 할 수 있을겁니다.


게다가.. 잠깐이더라도..



2.5기인 OVA 아름다운 투사들(美しき闘士たち) 1화와 같이 이런 개막장+추태의 모습으로 등장하지는 않았다는 점에서도 특히 그러합니다.(처음에 사람 아닌줄 알았어요..ㅡ_ㅡ;) 


그리고 토모에의 인식이나 대사언급을 보나 공식 소설판 언급에서 보듯이 무사무녀(武者巫女)는 이성에게 알몸을 보이거나 노출하는 것을 매우 금기시하는 모습과 인식들이 나오는데 소설판인 =소드 오브 유니콘(ソード・オブ・ユニコーン)=의 경우에는 만약 보일경우에는 그를 사랑하거나 죽이거나 해야한다고 할정도의 설정이 붙어있을만큼 노출에 매우 엄격한 편인 집단으로 나오고 그녀들이 연마하는 히노모토 무술만 하더라도 노출을 최대한 피하기위해서 하체공격을 금기시하거나 패배한 여왕들(ヴァンキッシュド・クイーンズ)에서 보여준 옷을 벗는 것에 대한 인식을 봐도 유추가 가능하죠. 그런데 정작 노출서비스가 이들이 가장 매력적으로 나오니 아이러니한것도 사실입니다.ㅋㅋㅋ 


마치며...



설정 나온거 종합해보고 그리고 TVA등 보고 나온 것들 분석해본거를 토대로 써보게 되었습니다. 토모에(トモエ)의 매력에 빠져서 그런지 참 애착이 많이 갑니다. 더욱이 서비스씬들이 많은 무사무녀(武者巫女)들이니 더더욱 말이죠. 다른 설정 스토리북에서 빨리 늪지의 마녀의 저주가 빨리 풀려서 토모에(トモエ)의 눈이 띄어야 할텐데 더럽게 안나오더군요. 그 스토리북이요. 



아무튼.. 더 많은 토모에(トモエ)의 등장 그리고 무사무녀(武者巫女)들의 많은 등장과 함께 많은 그들의 서비스씬을 주기를 바라고 싶네요. 그런고로 반복하는 이야기지만.. 19禁으로 확실하게 패배한 여왕들(ヴァンキッシュド・クイーンズ)(OVA))를 1화를 리메이크 해주기를 바라고 싶나이다...ㅋ 2.5기인 OVA 아름다운 투사들(美しき闘士たち) 6화의 그 오이란(花魁)으로 넘겨져서 벌어지는 이야기도 추가되어서 말이죠.(사실 보신분은아시겠지만 6화에서 그 파트 부분이 노출을 잘 안하려고 하는 형태입니다.) 토모에(トモエ)와 무사무녀(武者巫女)들에게는 도구라(ドグラ)님이 필요하시단 말입니다요!!ㅋㅋ


P.S 유랑의 전사(流浪の戦士) 2화에서 보여준것처럼 대량으로 죽어나가는 건 다시는 안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흑흑..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