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를 봤는데.. 어느분이 댓글로 나오는 애가 다른 스토리로도 나왔으니까 그 이야기도 첨가되는거 아니냐 하셨고.. 저는 설마해서 평행세계 전개라서 안맞는다라는 입장이었는데..


ヴァージントレイン2 小悪魔制裁


이 스토리라인을 짬뽕을 하셨더군요?



http://www.getchu.com/soft.phtml?id=856127


PV에서 확인이 가능하게 하더군요. 게다가 내용전개도 엄밀하게 말해서 ヴァージントレイン2 小悪魔制裁의 내용과 거의 판박이입니다. 쿠로하 미츠(黒羽みつ)의 경우에는 어떻게 갈지 애매하더군요. 다른 부하로 삼은 엑스트라들한테 집단애무를 당하는 것만 나오고 거기로 나온게 없으니까요.


그리고 설정도 바뀌었습니다. 원래 사쿠라 노조미(桜のぞみ)는 여대생입니다. 원작 설정은요.



1화에서 나왔던 여고생이.. 바로.. 사쿠라 노조미(桜のぞみ)였다니.. 아무튼 설정이 여대생->여고생으로 바뀌었고 얘가 원래 나왔던 크림슨로즈(クリムゾンローズ)는 자경단 조직같은게 아니라 그냥 얘네 친구들 모임정도로 변경된것 같더군요.



게다가 3인조 친구로 다니던데.. 걔네들 모습이..






크림슨스파이더(クリムゾンスパイダー카와스미 히미코(川澄 ヒミコ)

크림슨퀸즈(クリムゾンクイーン) 가브리앨라(ガブリエラ)


랑 거의 똑같이 생겼더군요.크림슨로즈의 그 히로인이 아니라는걸 비밀댓글로 말씀해주신분 덕분에 확인해보고 변경했습니다.ㅋ


이건 무슨 복선이라고 해야할런지..ㅋㅋㅋ(챕터2 이야기는 위 두사람 2인조 공략으로 갈것 같다는 생각이 저만 드는걸까나요?) 직접적으로 크림슨 작가가 총감독을 맡고 있는터라 독자적인 스토리 라인 작품들 히로인을 첨가하는것 같네요. 벌써부터 이렇게 반전에 반전을 주시니 참 저 20분과 챕터2의 20분이 어떨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다만..



진히로인 서비스씬 기대하는건 어렵겠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