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팔백서(八百鼡)

일본명: 야오네(やおね)

나이: 모름.

성격: 청순+다정다감

능력: 약재+약초를 잘 다룸.

등장: 

COMIC: 최유기(最遊記)/RELOAD/RELOAD BLAST

TVA: OVA最遊記/幻想魔伝 最遊記(Season1)/最遊記RELOAD(Season2)/最遊記RELOAD GUNLOCK((Season3)

MOVIE: 劇場版 幻想魔伝 最遊記 Requiem 選ばれざる者への鎮魂歌

성우: 이시무라 토모코(石村知子)(OVA)/미나구치 유코(皆口裕子)/ 김희선(환상마전)/여민정


플래그 잘 설것 같은 포지션과 성격 그리고 행동을 보여주시는 히로인이라고 생각하는 히로인입니다. 남자들 가득한 곳에서 음흉한 여자들밖에 없는 최유기(最遊記)에서 엑스트라나 에피소드 히로인이 아닌 청순가련하고 다정다감한 누님 히로인은 오로지 야오네 밖에 없지요. 실제로 최유기에서도 인기비중이 높은 편이라고 하죠.



이미지가 작은 것 밖에 없어서 만들어 보네요.ㅋ


원래는 백안마왕에게 강제로 시집을 가서 죽을위기를 홍해아가 구해줘서 그를 진심으로 섬기는데 나중에 저팔계와 플래그가 높게 나타나는 히로인입니다. 실제로 TVA인 幻想魔伝 最遊記에서 저팔계와의 플래그에 가까운 수준의 커플링이 되어서 사실 두사람의 성격등이 맞는걸 보면 충분히 커플링으로 보일법한 관계가 지속되는데 애니 후반부로가면 그렇게 그게 돋보이지 못하는 형국이 되어서 좀 아쉽더군요.



창을 쓰는것 같지만 정작 창을 쓰기 보다는 약품을 이용한 폭약등으로 공격하는 스타일이라서 전면에 나서기 보다는 후방지원형 스타일인게 좀 특이했다랄까요? 원래 이런 경우에는 주로 무기를 안쓰는게 보통이라서요. 이게 나중에 창이 사라지는 모습이 나온걸 보면 제작진쪽이나 작가도 이미지가 살짝 안맞는걸 느낀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삼장일행의 적이지만 정말 삼장일행을 잘 도와주는 존재가 야오네 즉 팔백서(八百鼡)입니다. 회복을 시켜준다는 것이 매우 큰거니까요.



홍해아의 이복동생은 리린때문에 리린을 돌보느라 정신없는 보모의 모습도 보이고 여러가지 천연보케의 매력을 잘 보여주긴 하는데 플래그 관계 진전이 비중이 많이 약해져서 개인적으로는 저팔계랑 플래그 연결되는걸 좀 해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특이하게 TVA에서 원화 변경에 따르는 머리색이 변경되는데 초기에는 보라색 머리였다가 나중에는 남색 머리로 바뀌거나 검은색으로 바뀌는 모습이 자주 나오는 요상한 히로인입니다. 다른 캐릭터들도 거의 그런게 없음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초기에는 평범한 포니테일+누님+거유 속성이면 현재는 동양적 외모의 매력이 추가된 모습이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