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 귀축(鬼畜)가문 두번째이자 마지막 가문은 바로 카미누마(神沼)네 입니다. 에로게 게임 시리즈형태로 집안으로서 존속하는 시리즈는 사실 거의 없습니다. 왜냐하면 작품이 그렇게 연계가 되어서 흥행하는건 사실 굉장히 어려운게 맞거든요. 그리고 제작사들이 새로운 세계관 적용이 강해서 플레이어에 해당하는 주인공이 전작의 주인공과 연계시키는 경우가 상당히 드문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제가 아는것만 3개정도 밖에 없는데 그중 직접적으로 플레이와 OVA를 감상한건 현재 포스팅 시리즈를 장식하는 이 두 집안밖에 없습니다. 나머지 한개는 뭐 말로만 들었지만..사와고에 토마루(沢越止)라고 그렇게 막장이라더군요. 가족관계도가 제작사 게임 시리즈의 척도라고 할정도이니 이쪽이 대박이니지만요.


어쨌거나 카미누마(神沼) 집안도 가족이 이렇게 명문 귀축(鬼畜)가문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계시고 그것이 아직도 현재진행형이라는 점에서 참 미래(?) 밝은 집안이라 하겠습니다. 역시 이 집안도 아들 셋에 딸 하나를 둔 집안인데 참으로 애비가 도대체 뭐하는 인간인지 제대로 안나오긴 했어도 우선 나온 이미지로는 크림슨퀸(クリムゾンクイーン)의 그 남자주인공으로 나온 점을 감안해보면.. 세계관이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형태라서요.



가족이 이러하지요. 우선 딸도 귀축이라서 참으로 명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게다가 삼형제는 각각의 능력이 있습니다. 딸만 능력이 없지요.ㅋ 집안에 남자에게만 전승되는 능력인지 능력이 현재까지는 아들들에게만 있고 딸에게는 없습니다. 물론 크림슨 프린세스(クリムゾンプリンセス)에서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지만요.




장남인 카미누마 카즈사(神沼カズサ)은 백수로 뒹굴뒹굴 하더니만.. 용케 부잣집 집사로 취업을 해서..



이러고 살고 있는데.. 장남이라는 포지션에 비해서 존재감이 너무 없고 능력도 사람의 마음을 읽는 것 외에는 없다보니 취업한 곳 집안의 외동따님 하나 조교를 해서 데리고 살고 있는줄 알았으나..쿠사나(草薙)라는 가명을 쓰고 5개 국어와 보디가드로서의 능력이 대단한지 여부가 아직 밝혀지지 않아서 이 존재감 없는 장남은 여전히 평행세계에서만 등장하고 있는 불쌍한 놈입니다.




장남이 부실하다 보니 차남인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가 그 존재감이 너무나 강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집안에서 가장 활동력과 힘이 쎈 차남은 능력도 출중합니다. 그 능력이 바로 =세뇌=입니다. 세뇌를 할수 있는 막강한 능력도 갖고 있어서 백수임에도 불구하고 장남을 대신하여 참 많은 활동을 하고 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성에 정성을 다하여 공략을 하고 있는 나나세 사키(七瀬サキ)는 과연 언제쯤 완전하게 세뇌를 시킬지 모르고 살고 있으니 참 미묘한 녀석이다 할수 있습니다.


이런 차남에게 도전장을 던지는 녀석이 바로 막내이니...



막내인 카미누마 리오(神沼理央)는 놀랍게도 피한방울 안섞인 남인데 양자로 입적해 온 셋째입니다. 이 셋째는 놀랍게도 능력이 있었는데 바로 사람에게 음란한 환상을 보여주어서 환각에 빠지게 할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는 것입니다. 덕분에 히로인들을 농락하여 굴복시켰지만 그러한 오만함이 차남에게 대권에 도전하는 형국인 모습을 지니고 있습니다.


게다가 같은 나이또래의 의붓 여동생(?) 혹은 의붓 누나(?)인 카미누마 키츠코(神沼月子)를 굴복시키겠다고 벼루고 있는 막내의 야심은 어마어마하십니다.ㅋㅋㅋ


삼형제가 잘생겼기 때문에 상당히 재수가 없는 집안의 아들들이다 하겠습니다.  귀축에 안 어울릴정도랄까요? 하지만 가족관계가 불행(?)한데.. 장남과 차남은 서자나 다름이 없습니다. 위에 관계도처럼 내연관계에서 태어난 아들들이거든요. 막내는 피 한방울 안섞인 남인데 양자로 들어왔지요. 이토 이사쿠(伊頭遺作)/이토 슈사쿠(伊頭臭作)/이토 키사쿠(伊頭鬼作) 삼형제처럼 친형제가 아니라서 사이가 안좋은 정도로 보기에는 애매한 관계죠.. 왜냐하면 집안의 대권(?)을 쥔 차남과 도전하는 막내의 관계를 공식으로 언급했거든요.ㅋ



서열상 막내(?) 혹은 셋째일수도 있는 유일한 딸인 카미누마 키츠코(神沼月子)도 당돌하거나 정상이기 보다는 변태입니다. 양성애자인지 동성애자인지 아직 명확하지는 않아서 애매하지만 우선은 레즈플레이를 즐기시는 딸네미입니다. 얘도 정확하게는 카미누마(神沼)네 혈족이 아닙니다. 어머니가 애를 낳은 상태에서 재혼한거거든요. 그런데 아주 음흉하기 짝이 없는 입장으로 있는지라..


집안이 명문답게.. 귀축으로서 전부다 음흉하고 현재까지 엔딩의 형태가 없는지라 현재진행형입니다. 장남은 앞으로도 떡밥이 풀리던 안풀리던 계속 묻혀있을것 같고.. 차남과 막내의 귀축일지의 스토리라인이 전개될것 같다고 보여지지만.. 이들만큼이나 음흉한 딸이 과연 어떻게 나올지 참으로 명문다운 가문의 가능성을 남아있습니다.


물론 이들 역시 현재까지 무정자증(azoospermia)이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고 있지만요.ㅋ 


http://shyne911.tistory.com/3044


P.S 처음 공식설정이 나왔을때 가족관계를 보고 흥분(?)& 당황을 했었던 기억이 있는 가족이기도 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