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왕 키사쿠 이야기하다가 뻘소리 포스팅으로 엮어서 써보는 겁니다. 아시다시피 명문 귀축(鬼畜)가문으로 가장 이름을 드높이시면서 절대부동을 지키시는 가족분들이 있다면..



이토 이사쿠(伊頭遺作)/이토 슈사쿠(伊頭臭作)/이토 키사쿠(伊頭鬼作)


이들 삼형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들 삼형제는 철저하게 유명한 미인들을 하나같이 노예화에 성공을 다 할 수 있는 분들이기에.. 그런 능력 아닌 능력을 지닌 분들이다 하겠습니다.


첫째이자 집안의 장남인 이토 이사쿠(伊頭遺作)는..



열심히 공부를 하여 교사까지 가서 집안의 기대를 충족했으나 귀축을 관철시키다가 결국 학교 수위로 떨어지더니 구교사에서 제대로 일을 처리하지 못하여 집안의 망신이 되었고..


둘째이자 차남인 이토 슈사쿠(伊頭臭作)는...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뭘 해댔길래 소학교(초등학교)를 중퇴하고 빠칭코를 전전하다가 고등학교 기숙사 관리인으로 취직에서 앞가림좀 하나 했더니.. 어떤 미친 썅년에게 반격을 당해 뒈져서 집안에 누를 끼치더니..


우리 막내 이토 키사쿠(伊頭鬼作)는..


 

둘째 따라서 놀고 먹기를 반복하지만 형들과 다르게 그래도 번듯한 대기업에 취업해서 잘 먹고 잘 살면서 동생을 만나 그래도 이산가족 상봉까지 한건 좋은데 뭔 사고를 쳐서 저승행 급행열차를 형들 따라 오는지..


참 명문 중에 명문인 집안의 아들들이라고 할 수 있습지요. 게다가 건실하게 가족(?)도 못만들고 와서 집안의 대마저 끊어놨으니..쯧쯧.. 


게다가..



삼형제의 어머니..


어머니가 대체 뭐하는 분이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들 삼형제가 모두 어머니를 닮았고 어머니의 가르침을 받은 애들이다 할겁니다. 실제로 키사쿠(鬼作)가 귀축의 가르침에 대해서 말할때 어머니의 가르침을 언급하는걸 보면 이들 삼형제가 이런 귀축이 된 이념과 교육을 심어준 사람이 바로 이들과 거의 똑같이 생긴 어머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남편이 어떻게 생겼는지 도저히 상상이 안간다는데 문제가 있죠. 다만 남편 역시 아내와 다르지 않을거라고 생각하는데 그 이유는 귀작(鬼作)의 팬디스크인 하게사쿠(禿作)에서 확인이 가능한데.. 이른바 독작(禿作)의 그 대머리 탐정이 바로.. 이 들 삼형제의 숙부입니다.



삼형제의 숙부 이토 하게사쿠(伊頭禿作)


팬디스크로 나온 주제에 서비스씬이 제대로 없어서 상당히 짜증났고 왜 나온지 모를 팬디스크였긴 했습니다만.. 아무튼 이 노인네가 바로 숙부라는 점에서 남편도 대략 이렇게 생긴 작자라는 것 정도만 확인이 가능할 것 같은 집안입니다. 그런데 숙부는 그렇게 귀축같은 성격이 아니라서;;


이렇게 음흉하고 흉측하게 생긴 집안임에도 불구하고 놀랍게도..



이렇게 똘망똘망하게 생긴 애가 막내 딸입니다. 비록 아기때 죽어서 불쌍한 꼬마 귀신이긴 하지만.. 어떻게 이런 명문 집안에서 이런 돌연변이가 태어날수 있었는가는 대단한 의학적 미스테리라고 할 수 있다고 봐도 무방한 문제입니다. 아무튼 대신에 막내딸은 굉장히 인간적이고 야무진 구석이 있는 모습인데 다행히 미치광이 귀축 어머니로부터 교육을 받지 않아서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보면 이 여자애가 살아있었다면 어떻게보면 명문 귀축(鬼畜)가문이 명문이 되지 못했을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 명문 집안은 대가 끊어졌습니다. 직계가 사실상 모두 없어졌죠. 다들 아시다시피 무정자증(azoospermia)으로서 본의 아니게 대를 남기지 못했습니다. 덕분에 사라지긴 했지만.. 모든 귀축인들의 귀감이 될 위인집안이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봅니다.ㅋㅋㅋㅋ


http://shyne911.tistory.com/973


예전에 역시 가족정리를 해본바 있지만 디사 한번 해보네요. 혈연으로 귀축집안이 된건 제가 알기로 딱 두 집안 밖에 없어서 다음 집안은 이미 원작자가 공식적인 가족가계도까지 그리신 집안인 카미누마(神沼) 집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보겠습니다.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