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위 기사는 일본의 ="日, 아시아 돌풍 이어 달라' ...국내 팬들 '대승적 성원'=이라는 제목의 기사입니다.
기사를 보면 이제 국내팬들의 아시아돌풍의 인식에서 일본이 14일 오늘자 경기에서 이기기를 바라는 형태의 기사를 언급한바 있습니다.

그런데 다음이 이정도까지 심각할줄은 몰랐지만.. 북한에게 수신료 문제의 스포츠 기사에 대해서 문제를 언급하신 이글루스의  김알끄님의 포스팅(http://rewrite.egloos.com/4413510)에서도 문제를 보면서 좀 할말이 없었지만.. 이런 기사에서 댓글들 대부분이 거의 상관도 없는.. 현직 대통령에 대한 비난일색이라는 점은 도무지 이곳 다음의 아고라 소위 아고리언들의 모습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지더군요.


일본에 대해서 아직 국민적 감정이 해소된건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스포츠에서 극단적인 혐일적 모습을 보이는게 마치 자신은 정당한 논리를 펼치고 너희는 구제불능이다식으로 정치적 문제까지 거론하면서의 문제는 과연 정당한 행동인가 우리 한국 인터넷 사회의 병폐적 안타까운 모습이 아닐까 하네요. 특히 다음이 이런 모습이 심하던데..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