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도구라(ドグラ) 

종족: 고블린

나이: 불명.

직업: 노예상인(奴隷商人)&조교사(調教師)

성격: 귀축+ 약자에게만 철저한 강자+ 찌질이

등장: 퀸즈 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 リベリオン) (Queen's Blade Rebellion)/Vanquished Queens OVA

성우: 타카오카 빈빈(高岡瓶々)



첫등장때부터 범상치 않게 바로 귀축이라는 말이 나올만한 등장이었지요.


고블린에 거시기도 없어보이는 주제에 귀축캐릭터 타이틀을 달수 있다면 바로 이녀석이라고 생각합니다. 첫 등장부터가 조교(調教)를 하는 모습이라니..(애초에.. 늪지의 마녀(沼地の魔女)의 명령대로였지만요;;)  Rebellion 1화의 등장부터 범상치 않는 녀석이었다라는 생각은 분명하게 들었었지만..Vanquished Queens OVA 1화에서 그 절정을 제대로 보여준터라 =이런 병신!= 하면서 욕을 하게되는 엔딩을 보여줘서 암흑의 개그캐릭터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성격자체가 귀축이다보니까 가장 즐겁게 쾌락으로 느끼는 것이..



고결하거나 기가 드센 여성들이 절망의 비명을 내지르며 

타락하여 자기의 노예가 되는 것.


인 녀석입니다. 아마 그렇기 때문에 무사무녀(武者巫女)들이 가장 그의 쾌락을 즐겨주는 존재일수 밖에 없는 조건들을 다 갖춘 셈인지라.. 그 귀축에 대한 절정의 모습이 바로 Vanquished Queens OVA 1화에서 엄청난 히로인 군단을 자랑하는 무사무녀(武者巫女)들과 그 정점에 있는 토모에(トモエ)를 상대로 조교(調教)할때가 악역의 존재로 보여줍니다.(그런데 무사무녀(武者巫女)들 관련해서의 서비스씬이 부족했긴 했어요. 충분치 못한 느낌이 강하긴 했거든요.)  전개과정이 검성무녀(劍聖巫女) 토모에(トモエ)의 나라인 히노모토(ヒノモト)에 와서 노예사업을 하다가 검성무녀(劍聖巫女) 토모에(トモエ)와 무사무녀(武者巫女)들이 저지하려고 왔다가 당하는 전개에서 악역의 모습을 보여주는데..


개인적으로 제목부터가 =패배한 여왕들=이었고 사실상의 19禁 작품전개였기 때문에 아예 굴복하여 도구라(ドグラ)의 노예로 가는 것을 예측하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 병신이 뻘짓전개를 해서.. 반격당해서 다 털리더군요.(스토리 쓴 새끼 누구야?!)




기본적으로 물고문...여성의 민감한 성감대에 대한 전기채찍고문..환각 허브& 허브를 이용한 가스고문 총 3가지의 고문을 주로 조교(調教)에 사용하는데 높은 정신력과 고결함을 자랑하는 무사무녀(武者巫女)들이 그렇게 노예가 되겠다고 발바둥치면서 굴복해버리고 절대복종하게 만든걸 보면 그 고문의 강도가 어마어마하다는걸 알수 있습니다.특히 허브를 이용한 가스고문이 가장 지독한 편인데 왜냐하면 환각을 작용시키는 허브라서 이것에 굴복하면 사실상 정신까지 지배가 가능해진다는걸 보여주기 때문에 가장 독한 고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검성무녀(劍聖巫女) 토모에(トモエ)를 조교(調教)하는 재미를 매우 즐거워 합니다. 한번 조교(調教)를 하면 절대 빠져나오지 못하게 만드는 무서운 녀석입니다.. 확고하게 자기 노예가 되어서 굴복했다싶으면 엉덩이에다가 낙인을 찍어놓고 부리는것 같더군요. 브란웬이 현재 그 상태이거든요. 귀축은 귀축인데 앞서 이야기한것처럼.. 


자지가 안달려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터라 H는 없고 단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여성들을 정신적으로 무너지는 모습을 천천히 즐기는 것만이 최고의 쾌락으로서 보는 진성 새디스트 존재(물론 H씬이 없기 때문에 안보여주는것이기도 합니다만..)이기에 히로인들이 애원을 해도 그 쾌락을 더 느끼고자 더 가혹한 행위를 반복하는 귀축 그 자체라고 할수 있는 녀석입니다.



항상 브란웬(ブランウェン)과 함께 다니고 애초에 등장부터가 그녀를 조교(調教)하는 것으로 나오긴 하는데 그런 조교의 영향과 아시다시피 브란웬(ブランウェン)의 약점인 기승룡 앗쌰(騎乗竜アッシャー)때문이더라도 극도의 인내심을 발취하게 만드는 모습도 인상깊더군요. 물론 어떻게든 저항하는 브란웬(ブランウェン)을 미친듯이 괴롭히면서 자기 명령에 거스를수 없게 만드는 정말 귀축답다라는 느낌마저 듭니다. 반항하면 그야말로 꽉!을 보여주니까요. 관계가 원수지간인데 콤비라는 설정도 참..



물론 전체내용을 보면 늪지의 마녀(沼地の魔女)의 부하인만큼 그야말로 귀축찌질이로서 늪지의 마녀(沼地の魔女)에게만큼은 값싼 칭찬에 기뻐서 발광하는 찌질이지만 다른 여자들과 히로인들에게는 그야말로 악의 축이자 조교(調教)에 의한 주인님(?)의 존재로서 군림하려고 하는 존재로서의 모습이 잘 부각되는것도 특징이라고 봅니다.



조교를 마쳐서 복종하면 자신의 문장을 엉덩이에 낙인을 찍어버려서 소유물을 확정짓는 것도 귀축다운 특징을 보여줍니다. 브란웬이 현재 그렇게 되어있지만 토모에와 노와 그리고 무사무녀들도 찍힐뻔했지요.ㅋ 완전판 패배 영상으로 그 모습 보여줬다면 절정끝판왕 되었을텐데.. 하는 생각도 듭니다.



한마디로 늪지의 마녀(沼地の魔女)라는 악의 결정체의 부하답게 사람 특히 여성을 갖고 놀면서 자기 수족처럼 만드는 나쁜짓 하는데 도가 큰 새끼라는 사실을 여기서도 볼수 있다는 점이 유일하게 같이 다니는 사람에게서조차도 볼수 있다는게 참 진정한 나쁜놈의 면모는 이런것이구나 하는걸 느끼게 해주는 존재이기도 하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 자기가 거시기 놀려대면서 귀축플레이를 하는 녀석이 아닌 귀축캐릭터는 정말 처음으로 봤기 때문에 굉장히 흥미롭더군요. 하지만 귀축다운 인성쓰레기 캐릭터의 모습이고 성우분이 정말 욕나올정도로 캐릭터의 성격을 잘 살려주어서 더 귀축답다라는 생각이 드는 캐릭터였다고 봅니다. 덕분에 실제 스토리북인 결전편에서 브란웬(ブランウェン)과 거래를 하여 브란웬이 여왕이 되라고 풀어줍니다. 당연히 앗쌰는 그대로 잡은채로 말이죠. 브란웬이 여왕이 되어도 자기가 배후의 흑막으로서 존재하려고 하는 모양새를 보이는 차기 배후 악역이자 현존하는 귀축악역인 존재이기도 합니다.


P.S ヴァンキッシュド・クイーンズ 1/2화 자체가 3/4화처럼 완전패배 END 영상이 따로 없다는게 아쉽더군요. 1/2화만 유일하게 없고 대신에 특전영상으로 대체한게 도구라(ドグラ)의 귀축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한게 아쉽다라는 생각도 들더군요. 다시 나온다면.. 이번에는 반드시 무사무녀(武者巫女)들의 완전한 굴복과 대량의 서비스를 부탁하고 싶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13,285
Today : 106 Yesterday :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