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LOVEる ダークネス 第55話가 나왔습니다. 의외로 54화의 후속이야기를 중점으로 하기 보다는 다른 전개로 갔습니다.

결국 리토와 하루나가 첫키스를 했는데.. 고백상태의 연인의 첫키스보다는 사고에 의한 것이긴 합니다만..



거의 고백할뻔하다가 뻔한 이야기로 역시 실패하지요. 게다가 나나는 성교육이 부족한 애라는게 확인이 되었고..




여러가지 ToLOVEる ダークネス식 일상전개가 나오고 끝인데.. 문제는.. 모모가 자꾸 하렘계획에 대해서 회의감을 어필하는 전개로 나와서 심히 불안하다는 점입니다. 왠지 전개 느낌이.. 원래 ToLOVEる 엔딩이었다고 알려져 있는 그 이야기 있잖아요?


리토는 하루나만 선택하고 라라가 물러난다.


라는 이 이야기요.. 초기계획의 엔딩이었다나 뭐라나.. 이걸 전개되는 기분이 들어서.. 요상하게 불안불안하게 가는 것같네요. 이제 앞으로 거의 약 2달후면 TV판 2기 방영을 앞두고 있는 작품이고.. 한국에서 이번에 과연 12권이 국내정발이 될지 기대가 되는 작품인지라.. 보고 있는 입장에서 빨랑 하렘전개좀 해달라고요~ 하는 욕구만 커진다는 생각이 듭니다. 괜히 불안불안한 전개하는게 무서워서 말이죠.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