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안도 카오리(安藤香織)

나이: 21살
직업: 대학생

성격: 약간 세상물정 모르지만 예의바르고 매우 성실함.

등장: 카와라자키가의 일족(河原崎家の一族)/카와라자키가의 일족(河原崎家の一族) OVA/카와라자키가의 일족(河原崎家の一族) AV

성우: 정보없음.


개인적으로 하원기가의 일족 그러니까 카와라자키가의 일족(河原崎家の一族)에서 해피엔딩은 한번도 못봤습니다.ㅡ_ㅡ.. 보려고 했는데 항상 보면 주인공이 일족이 되는 것으로 전개되는것 말고는 못봤습니다. 그러다가 오마케로 엔딩보고 땡쳤던 작품이 바로 카와라자키가의 일족(河原崎家の一族)입니다. 거기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히로인들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히로인은 안도 카오리(安藤香織)입니다. 물론 진히로인이 코테가와 미사코(古手川美佐子)였지만 걔는 두번째고 전 얘가 매력적으로 느껴지더군요.



작중에선 카와라자키 레이(河原崎麗)의 가정교사로 나옵니다. 과외알바를 위해서 만나게되는데 서로 상호간의 호감을 갖은 입장에서 대면하게 됩니다. 과외선생님이긴 하지만 거의 담임선생님급 수준으로 카와라자키 레이(河原崎麗)에게 관심을 써주고 심지어 언니동생하는 사이인지 그 집에서 같이 자주면서 상담을 해주기도 하는 상당히 헌신적입니다. 




게다가 히로인중에 가장 몸매가 풍만해서 H씬에 더 매력적인 느낌이 강한 편입니다. 게임에서 보면 카와라자키 레이(河原崎麗)에 의해서 일족으로 편입후보로 있었던 히로인입니다. 그 때문에 난바라(南原)에게 노려져서 나무에 묶여서 농락당하기도 합니다. 물론 H까지는 안가죠. 다만 주인공과의 H이벤트가 분기점이 되는 히로인입니다. 주인공이 준비된 식사를 먹으면 해피엔딩으로 갈수는 분기점이 되긴하지만 주인공이 식사를 안하면 대신 약을 먹고 발정해서 주인공과 H이벤트가 발생하면 절대 해피엔딩 못보는 히로인입니다. 게다가 좀 불쌍한게.. 난바라(南原)에게 나무에 묶여져서 신체검사 받은뒤에 노인에게 끌려가고 나서 다른 약을 처먹이고 H를 당한다는 점입니다. 결국 그러다가 배드엔딩 루트를 타면 그녀가 코테가와 미사코(古手川美佐子)를 대신해서 메이드로 이제 일하게 되어서 일족이 됩니다. 간단하게 본다면 노인에게 완전히 조교당해서 일족이 된다는 것이죠. 그전에는 간을 본 셈이고요.



OVA에서도 똑같은데 성격이 완전히 틀어져 있습니다. 일족으로 편입되는걸 제안받았는데 그게 안주인 역을 제안받았고 난바라(南原)가 자기한테 꼬리치는걸로 여우짓하다가 결국엔 노인한테 조교당하는 것을 기점으로 안나옵니다. 정치인에게 노예로 팔린것으로 추정만 될뿐인데 사실 코테가와 미사코(古手川美佐子)와 카와라자키 레이(河原崎麗)가 OVA에서 차지하는 비중에 비한다면 많이 떨어지는게 아쉬운 히로인입니다. 게다가 게임속에서는 성실하게 예의바라고 착한 것과 다르게 더럽게 속물적인 꽃뱀과 같은 썅년으로 나와서 OVA에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원작모독이다!!! 라고 생각했을 정도였다랄까요?


해피엔딩이 있어서 아쉽지는 않았지만 배드엔딩에서 H엔딩을 보여주지 않은 아쉬움도 강한 히로인이라 생각합니다. 노노무라 병원 사람들(野々村病院の人々)와 이토 료코(伊藤涼子)과 상당히 많이 똑같은 모습의 히로인이라는 외모평가가 있고 실제로도 거의 비슷합니다. 다행인건 이토 료코(伊藤涼子)는 H이벤트가 없는 쩌리 히로인이고 얘는 아니라는거죠.



카와라자키가의 일족(河原崎家の一族)이 된 안도 카오리(安藤香織)의 합성이미지가 있어서 마무리를 해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