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미나미 아야카(南綾香)

나이: 20대 중반~후반 추정.

성격: 원칙주의자

소속: 슈쿠세이 음악학원(粛正音楽学院) 기숙사 담당 교사

쓰리사이즈: 88-60-90

등장: 취작(臭作)/취작(臭作) DVD/취작(臭作) OVA/취작(臭作) REPLAY/ 취작(臭作) SEX FILE/ 취작(臭作) Liberty

성우: 호시노 치즈코(星野千寿子)


취작(臭作)에서 마에지마 카오리(前島香織)와 더불어서 가장 취작(臭作)에서 매력이 가장 높다고 생각합니다. 장르 자체가 결국 슈사쿠의 히로인 굴복화다 보니까 가장 끝까지 저항하다가 가장 철저하게 굴복하는 히로인이기도 하기에 그렇다고 봅니다. 솔직히 게임에서는 그렇게 매력적으로 느끼지 못했습니다. 헤어스타일이 그리 매력적이지 못한 점이나 H이벤트를 당하면서도 마찬가지인것 같아서요.



하지만 OVA와 같은 애니메이션에서 그 부분이 완전히 해소되어서 혜택을 받은 히로인이다 하겠습니다. 헤어스타일이 올려 묶은걸 풀어헤쳐서 생머리의 모습이 왠만한 히로인들보다 매력적으로 나오는 편이라서 보정혜택이 장난이 아닙니다. 평소에 이토 슈사쿠(伊頭臭作)를 매우 경계하고 견제하는 스타일입니다. 한마디로 불쾌하게 여기지만 공적인 업무상 그에게 대꾸하는 수준입니다. 



게임에서는 쉽게 금방 로프로 구속되기 때문에 그렇게 잘 나오지 않지만 OVA부터는 진행에서 반드시 전개가 되는 히로인으로 부각되는데다가 마에지마 카오리(前島香織)와는 Replay에서 반드시 엮어서 타락하는 비중있는 모습으로 나옵니다. 특히 Replay가 절정이죠.




결국엔 그렇게 높은 자존심을 보이더니 나중에는 정말 철저하게 타락해서 그렇게 싫어하던 이토 슈사쿠(伊頭臭作)에 무릎 꿇고 애걸하는 모습이 그 절정의 자체를 보여주게 되는 것이 가장 인상깊은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애니판에서는 이상하게 레즈비언 속성을 집어넣었는데 원래는 마에지마 카오리(前島香織)와 연적관계였다는 점에서 갑자기 여학생들을 성적대상으로 매력을 느끼는 레즈비언으로 나오는 전개가 많이 이상하더군요.(원래 아이들을 신뢰하는 모습의 교사였는데 그걸 비틀어버린게 좀;;) OAV에서는 원작대로 갔는데 Replay에서 원작을 뒤집는 전개가나와서 이거 참.. 그덕 에 게임판보다 애니판은 더 하드하게 조교를 당하기도 합니다.


게임와 애니를 보면서 음성이 어디서 많이 들어봤다 싶었더니..유작(遺作)의 사카기 미유키(榊美由紀) 성우더군요? 그래서 좀 나름 비교가 되는 그런 느낌이 강했습니다. 아무튼 그 때문에 애니판 전개에서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정받은 어떻게보면 혜택받은 존재이고 아카시마 쿠미(高島久美)와 비교되긴 하는데.. 오히려 비중이 애니판에서 비중이 급격하게 줄어든 아카시마 쿠미(高島久美)와 다르게 미나미 아야카(南綾香)는 비중보정을 상당히 받아서 주연급 조연이 된 히로인이라서 의외의 매력발산을 하는 히로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