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일본 외무대신이 와서.. 이런 말을 했습니다.


기시다 일본 외무상 "한일관계 발전, 국제사회가 기대"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503226060g


(전략)

기시다 외무상은 전날 윤병세 외교부 장관과의 회담을 언급하며 "국교정상화 50주년을 의미 있는 해로 만들어가는 데 노력하기로 했다"며 "올해 많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후략)


네.. 참 많은 이벤트들을 준비해두셨네요. 상하원 합동연설이 유력시된 것에서 어떤 소리를 할지 이미 제 예상대로 할것 같고..


"韓 등 아시아 주요국 번영은 日 원조 덕분" 동영상 논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4&sid2=231&oid=023&aid=0002941368


"日 덕에 한국 발전"…2분짜리 광고 영상 파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4&oid=055&aid=0000309066


벌써 이미 이벤트를 터뜨려 주셨으니.. 앞으로 한달 아니 올해 한일수교 50년주년에 얼마나 큰 빅 이벤트들을 터뜨리려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한말 또하고 또하고 하는게 싫어서 그냥 뉴스만 보고 있었지만.. 지들이 독립축하금이라고 바득바득우겨서 우리가 원래 정당하게 받은 피해보상금을 지들이 원조한줄 아는 모양입니다? 무상차관과 유상차관 형식으로 들어왔긴 한데.. 이거 엄연히 식민지배 배상에 따른 청구권 문제라는걸 잊은모양이지요? 그것도 38선 이남에서만 해당하는 청구권 값이라는걸요?


피해보상금을 원조라고 하면 이건 뭐 강간피해자에게 강간범이 보상금 낸게 원조라고 하는 거라고 일본 헌법에도 명시되어있는지 기도 안차네요. 이건 뭐 대놓고 지금 싸우자식인데 정말 예측대로..


일본제국 부활과 민족주의 전면전 선전포고문 


이거 작성하고 있다는게 맞네요. 아베내각이요.. 내참.. 침략에 대한 정의가 다르다는둥 개소리를 하고 앉아있는 판국이니.. 그래 청구권 말고 목적 자체가 한국이라는 가까운 곳에서의 부품수요공급을 통해서 인건비등 싸게 맞추려고 한 진짜 경제적 목적말고도 투자한것은 인정은 하지만.. 포항제철을 자기들이 만들어주고 경인고속도로를 일본이 만들어줬다니.. 보상금이라는 개념을 모르나봐요.. 오히려 일본과의 경제협력을 극단적으로 부정하게 만드는 원흉을 제공하는군요. 아베내각이요.


각종 어그로를 끌어댄지 2년이 되어가고 있는데 이제는 뭐 아주 전쟁하자는 식으로 나오는 이 내각과 이 내각이 대표하는 일본이라는 나라의 인식 문제가 참.. 식민지수혜론을 어떻게 이리 뻔뻔하게 이야기하는지..  한국전쟁 때문에 원래 일본 우익이 주장하는 수혜론이 안되니까 우회방법까지 쓴다는게 참 어지간히 전쟁하고 싶어서 난리를 치는구만 하는 생각입니다. 이 지랄을 해본들 한국 포함해서 동남아가 일본에게 지지입장 안나올텐데 왜 이러는지 원..


개인적으로 인조이 재팬때 넷우익 애들과 혐한애들의 주장을 아베내각을 통해서 봐야한다는게 기도 안찹니다. 그것도 아주 똑같이 주장하던 이야기인 자기네가 지하철 깔아주었는데 개통식전에 참석도 안시켜준 은혜도 모르는 한국이라든둥 하던 소리를 내참.. 일본 정부 공식 홍보물에서 다시봐야하는 미친현실이 기도 안막히네요. 넷우익들 주장을 어떻게 오프라인상의 그 국가를 대표하는 정부가 토시하나 안틀리고 하는지 원참..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46,431
Today : 58 Yesterday :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