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했던 8개중에.. 벌써 4개 정도가 출시되었습니다. 나머지 4개가 남았는데.. 개인적으로 다른건 다 필요없고  이미지 우측 맨 하단에 있는.. 저 애니메이션 계획 제2탄이 제발..


クリムゾンガールズ~痴漢支配~ 2화이자 빠르면 5월 늦어도 6월에는 반드시좀 봤으면 좋겠다.


라는 입장입니다. 솔직히 クリムゾンガールズ 시리즈 4부가 나올 기미도 안보이고.. OVA는 여전히 오리무중이니 답답해서요.. クリムゾン 작가가 트위터에다가 4월에 공개한다고 뭔가 준비중이라고 하지만.. 솔직히 2014년 말부터 DMM에서 출시한 앱게임인 섹슈얼 콜로세움(セクシャルコロシアム)에 많이 집중하는 모습만 보이는터라.. 애달픈 느낌입니다.


그런데.. 솔직히 OVA의 경우 제작사가 망한 상황이라서 어떻게 나올지 정말 미지수이고.. 이번에 나오면.. 딸랑 케이스 에다가 DVD한장 주고 땡치지말고.. 설정집이나 간단한 일러스트도 동봉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1화에서는 특별판으로 오나홀과 동봉해서 주긴 했는데 그것뿐인지라..



빨랑 나나세 사키(七瀬サキ)가 세뇌+노예화 된거 빨랑 나오기도 바라지만 OVA화도 빨랑 보고 싶네요. 간만에 クリムゾン 에로게들을 하면서 생각나서 긁적여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