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望月望원화가의 작품을 처음 접한 작품이 바로 이 녀석입니다. 단순한 뽕발물을 굉장히 밝은 분위기 전개로 한게 특징이라고 생각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게임스토리.



주인공 나카이데 세이타(中出精多)는 아버지로 이름 붙여진 "세이타(精多)"라는 이름 때문에 조금 굽은 인생을 보내 온 녀석입니다.그리고 이름답게 성취향이 질내사정이라는 특징을 갖고 있는 주인공입니다.

평범하게 살던중 좀 감기를 걸린것 같아  병원에 갔더니 병원에서 입원치료를 시키게되고 그렇게 입원한지 어느 날.

산책중에 담당 여의사에게서 흘려들은 죽음의 선고. 자포자기가 된 주인공은 병원을 조용히 나와서 학교 축제가 열리고 있는 학원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이 다니던 학원에서 죽기 전에 그렇게 원하던 


"질내사정"을 실컷하여 내가 살아온 증거를 남기자!! 따라서!!이 축제는 내가 점거하자!"


이렇게 시한부 인생의 주인공은 학원에 히로인들을 "질내사정 학교축제"를 개최하기 위해 닥치는데로 히로인들을 범하게 되는데...


게임캐릭터.


주연급.



오카노 스즈네(丘野涼音)


사실상의 진히로인입니다. 주인공을 상당히 호의적인 소꿉친구입니다. 해피엔딩속에 있는 히로인입니다. 주인공을 참 많이 생각해주며 이해해주는 히로인입니다.



아사기리 히즈미(朝霧氷澄)


생물부에 있는 히로인입니다. 상당히 똑똑해서 주인공을 경계하는 히로인입니다. 그때문에 거의 주인공을 배제하려고 하지만 실패하고 결국 해피엔딩에서 주인공 애를 낳고 츤데레 거리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론 헤어스타일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오조라 코토리(青空小鳥)


아이돌 히로인입니다. 축제에서도 라이브 쇼를 준비하다가 결국 주인공에게 붕가붕가 당하기에 더 그렇습니다. 결국엔 해피엔딩속에 있는 히로인입니다.



미사토 쵸우코(美里蝶子)


성에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세상물정 모르는 아가씨에 가까운 히로인이지만.. 남자를 많이 의식합니다. 결국 역시 해피엔딩에서 존재하는 히로인입니다.



후쿠마츠 나기하(福茉凪羽)


평소에도 나사하나 빠진 맹한 히로인입니다. 그래서 맹하게 당하는 히로인입니다.



이루마 가라스(入間硝子)


쿨뷰티 속성을 지닌 히로인입니다. 로리스타일인데 주인공에게 관심없다가 결국엔 붕가붕가 당하더니 쿨뷰티인척 하면서 메가데레가 됩니다. 해피엔딩에서는 세쌍둥이나 낳습니다.


조연급.



사와시로 나츠미(沢代夏実)


학원의 풍기위원장+집행위원장으로서  주인공에 질내사정 욕망에 첫 제물이 됩니다. 깐깐한 원칙주의자인데 결국 붕가붕가 당해서 제일 빨리 넘어가는 모습을 보입니다.



키사키 에나미(貴咲恵波)


자존심이 매우 강한 히로인입니다. 주인공과 무슨 과거의 인연이 있는것 같은데 좀 안좋은쪽인 느낌을 줍니다. 개인적으로 얘는 이벤트가 다른 조연들과 다르게 주연급과 동일한 3개나 되는데 주연이 안되었더군요;



미즈모리 카에데(水杜楓)


다도부에 속한 전통적 사상이 강한 히로인입니다. 매우 고지식한 히로인이라고 할수 있는데 덕분에 주인공과 H를 당하면서 고지식한 히로인답게 굴면서도 M같은 모습도 보이는데 정작 메인에는 들어가지 못해서 상당히 개인적으로 아쉽더군요.



하나미 후카(花深 風華)


단순하게 순진한 히로인이라서 제일 쉽게 당하는 히로인입니다.



야마부키 유미(山吹夕海)


향수를 판매하고 홍보하는데 준비하는 우등생이지만.. 그건 전부다 페이크고 한 성질하는 히로인입니다. 



사사쿠라 나기사(笹倉渚)


유일하게 남자친구가 있는 히로인으로 치어리더 소속입니다. 물론 남자친구가 상당히 또라이라서 NTR을 당하는데 거기에 호응하는 또라이이기도 하죠. 하지만 유일하게 그 믿음직하지 못한 남자친구를 순진하게 일편단심인 착한 히로인입니다.



무즈키 사야카(夢月さやか)


축제에서 점술가 코너를 만들다가 주인공에게 붕가당하는 히로인입니다. 정작 점술에 관심이 많은건 바로 자신이 비운의 히로인이라서 백마탄 왕자님 기다리기 때문이라는게 특징인 히로인이죠. 문제는 그 백마탄 왕자가 주인공이라는게 핵심포인트겠습니다만..



나츠노카 코노하(夏ノ香木葉)


제일 조용하고 제일 유령같은 히로인입니다. 그 모습그대로 소심한 히로인입니다. 존재감이 거의 없어서 저도 매력을 못느끼겠더군요.



스즈하라 마히루(鈴原まひる)


여동생 스타일의 활발한 히로인입니다. 매우 활발한 육상부 히로인인덕에 참으로 시끄럽습니다. 그런 히로인입니다.



나카이데 세이타(中出精多)


주인공입니다. 평범하기 살지만 질내사정을 최고로 생각하는 상당한 또라이 기질의 남학생인데 입원했다가 시한부인생이라는 사실을 알게되어서 자신이 최고로 알고 있는 질내사정을 하기 위해서 히로인들을 덮쳐대는 놈인데.. 문제는 히로인들이 이놈에게 H를 당하면 당할수록 반해버려서 메가데레를 시켜버리는 페로몬 제조기입니다. 엔딩에 따라서 배드엔딩 아닌 배드엔딩을 보여주고 해피엔딩은 또 해피엔딩대로 보여주고 진엔딩에서는 자신의 미학관철을 시키는 주인공입니다.


게임정보.


http://www.getchu.com/soft.phtml?id=256765


http://www.d-dream.com/detail.php?arg_tno=3678


게임시스템.



기본적인 라이트노벨 방식이라서 그렇게 어려운것도 아니고 엄밀하게 말해서 엔딩보는것도 어려운게 아니며 히로인들을 전부 공략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HCG가 동영상 형태로 움직인다는게 특징입니다. ANI화 형태는 바이퍼(VIPER) 시리즈와 음내감염(淫内感染) 시리즈 외에 움직이는 CG형태의 게임을 둔건 이 게임이 처음입니다. 일반적인 CG와 동영상 형태를 합친게 특징이지만.. 개인적으로 동영상보다는 ANI화를 시켰다면 더 좋았지 않았나 싶더군요.


기본적으로 진엔딩이 두가지 정도인데..


주연급 히로인들과 하렘 가족을 꾸려서 시한부 인생을 극복하고 계속 아이를 낳아가며 살아가는 엔딩.


모든 히로인들을 전부 공략해서 노예화한 엔딩.


이 두가지가 엔딩입니다. 조건을 채우지 않으면 바로 배드엔딩이라면 배드엔딩인 원래 병원으로 가서 자기에게 주치의 여의사와 간호사를 상대로 질내사정 폭주를 하다가 경찰에게 잡히는 배드엔딩이라고 하기에는 뭐하고 질내사정 폭주의 끝을 마무리 볼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별거 없긴 하지만.. 엔딩보는 조건은 좀 의외로 조건따지는게 특징인 시스템입니다.(시간이 개인적으로 좀 촉박하다라는 느낌을 받기도 했습니다.)



선택지문을 통해서 플레이를 합니다만. 스페셜은 몇 안되는 엑스트라 이벤트인데 개인적으로 좀 아쉽게 느껴지던 부분입니다. 이 선택지문에서 잘 선택해야 엔딩이 갑니다. 



프로필에서 한번 H를 하면 질내사정했다고 나오고 이번에 최종적으로 공략완료했다는 뜻의 표시를 지닌 형태의 이미지입니다.



학교에 있는 시간과 공략 가능을 확인할수 있는 도표입니다. 일반선택때도 볼수 있고 하루가 지나면 또  자동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게임플레이.




사실 원화만 보고 플레이해봤던 게임인지라 그냥 닥치는대로 플레이를 해봤었고 나머지는 그냥 이벤트 감상정도만 했었던 작품입니다. 거유히로인 원화가 참으로 매력적인 작품이기때문에 개인적으로 상당히 눈을 즐겁게 하면서 했는데 정작 엔딩은.. 해피엔딩 한번보고 계속 배드엔딩 아닌 배드엔딩을 보게되더군요. 단한번도 전 히로인 공략완료를 못봤기 때문에.. 그점은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시간표 제대로 안보고 하거나 이해를 못하면 시간이 상당히 짧게 느껴지는터라 엔딩보기가 좀 힘들어서 그게 플레이할때 좀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엔딩도 좀 아쉬운게 해피엔딩이 꼭 그렇게 선택받은 주연들만 했어야 했을까? 라는 아쉬움이 큽니다. 그리고 엑스트라 히로인들의 이벤트도 좀 늘려주고 엔딩에 적용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도 강하더군요. 게다가 나름 진엔딩도 솔직히 하렘형태의 CG가 좀 구성이 아쉽더군요.


원화덕에 매력적이지만 CG들이나 이벤트의 부족하다고 느낀 점이 정말 많이 아쉽더군요.


마치며.



望月望원화가의 작품은 나름 많이 했습니다만..리뷰는 처음써보는 작품인것 같습니다. 지금은 상당히 거유화가 너무 되는 바람에 좀 아쉬운 원화가 되긴 했지만 MBSTRUTH때의 원화가 전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들어서 현재의 지나친 거유스타일에 비해 더 하앍하앍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거유 히로인 매력이 잘 나타나는 원화덕에 게임을 흥미롭게 즐길만 했다고 생각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