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지금에서야 알았습니다.山文京伝작가의 작품이 연결되어있다는걸 말이죠.


sein->憂悶の果て-> READINESS


이게 연결되어있던거더군요? 전혀 몰랐습니다. 전체적인 세계관이 통합되어서 연결되어있다더군요.


http://muni2.at.webry.info/200702/article_12.html


일본인분의 리뷰를 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뼈대라인이..




sein->READINESS


여기서는 인신매매 조직 그러니까 최면을 통한 히로인들 노예화 시키는 조직이 동일한 존재입니다. 악녀가 똑같다는 걸로 해석이 되는것 같더군요. 조직도 공통되지만 악녀로 나온 존재가 동일한것으로 보이더군요. 게다가 이 악녀에 가까운 존재를 쫓는 경찰관도 똑같습니다. 거의.. 원화의 변화에 있어서 좀 달라지긴 했지만요.


憂悶の果て-> READINESS


이것의 경우 위에 나온 조직과 맞서 싸우거나 스토리의 메인을 장식하는 히로인이 친구들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우측에 있는 히로인이 바로..憂悶の果て에서 나왔던 그 히로인입니다.



얘라고 평가를 내릴수 밖에 없는 모습이었습니다. 사실 복선적인 연결로 추정된 셈이지요. 한마디로 나온 주인공들 히로인들이 전부 다 경찰이고 친구인 연결고리를 갖고 있는 세계관인 셈이다 하겠습니다.


sein->憂悶の果て


연결점이 없습니다. 암만봐도 없는 이유가.. 우선 憂悶の果て의 경우 악의 포지션이 같은 경찰인 반면에 sein 여기는 그런게 없거든요.경찰이 정말 엑스트라급 조연에 가까우니까요.




결과적으로 본다면.. 이제 완전 통합된 마지막을 장식할게 나와야하지 않나 싶네요. 상업지->동인지->상업지로 나온 패턴상 동인지로 나와서 이야기를 마무리를 어떻게 지을지는 모르겠지만.. 우연히 알게된 참 흥미로운 정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관심있는 작가이니 그런것도 있지만.. 포스팅이 되니까요.흐흐흐..) 연결된 최종편이라고 볼수 있는 4부에 해당할만한 작품이 물론 나오려면..婦警물 규제 어쩌고한게 풀렸는지는 모르겠네요. 동인지쪽은 괜찮다고 하지만 山文京伝작가가 유부녀물만 그려대서.. 나오는지 여부는 미지수인데다가 문제는 엔딩이 어떻게 되는가인것 같습니다. 연결된다고 볼때.. 주인공들에 해당하는 히로인들의 경우 한명은 이미 약물중독으로 노예화된 상태이고 한명은 정상참작되어서 다시 복직한다고해도 이미 최면에 걸려서 인격이 조정된 노예이고 한명은 최면에서 풀려났다지만 자기 좋아하는 남자 후배의 말이 암시로 남아서 평범하게 살기는 글렀고..  게다가 경찰에서 여자경찰들이 한쪽은 대부분이 이미 약물로 노예화된 상태이고.. 이런 상황에서 새로운 주인공 히로인과 다른 엑스트라 히로인들의 복선까지 고려해본다면 참.. 방대해졌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거 정보보고 한번 찾아보니까 나오대요? 어? 하면서 피식 웃게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61,945
Today : 0 Yesterday :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