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미카미 레이코(美神令子)

한국 이름: 루나

나이: 20세

성격: 활발+이기적+물욕+츤데레.

쓰리사이즈: 92-58-90

등장: 고스트 스위퍼(GS 미카미 극락대작전)(GS(ゴーストスイーパー)美神極楽大作戦!!)/고스트 스위퍼(GS(ゴーストスイーパー)美神極楽大作戦!!) TV/고스트 스위퍼(GS(ゴーストスイーパー)美神極楽大作戦!!) 극장판.

직업: GS(작중 영령퇴마사)

성우: 츠루 히로미(鶴 ひろみ)


개인적으로 고스트 스위퍼를 알게된건 2010년즈음입니다. 정발되고 나온지 거의 20년이 되고 알게된 작품입니다. 왜냐하면 슬레이어즈 원화를 찾다가 뭐지? 하고 해서 알게된 작품이라 보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활발한 퇴마물로 보면서 정히로인이라는 생각은 한번에 들어오더군요. 그런데 솔직히 점점 읽으면서 느낀게 뭐냐면..



남자 주인공에 변태 푼수인건 알겠는데 정히로인이 정도것 해야하는거 아냐?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자기 표현을 너무 못한다고 하지만 정도것 츤데레여야하는거 아닌가 싶은 히로인인데다가 솔직히 말하면 당사자도 악의는 없고 남자주인공도 바보천치라서 하하호호 할뿐이지 완전히 꽃뱀이라는 생각만 들더군요. 연애플래그 부분을 보면 결국엔 한국명 장호동 원작명이자 일본명 요코시마 타다오(横島忠夫)와 결혼하는 것으로 소년만화답게 훈훈한(?) 플래그를 엮어놨다지만 엄밀하게 말하면 노예 하나를 부리고 있는 꽃뱀 밖에 안됩니다. 28권에서 자기가 결혼하게 될 남편이 요코시마 타다오(横島忠夫)인거 알고 죽이려고 들거나 스스로 죽으려고 한거 보면 이건 츤데레를 넘어서 애초에 좋아하고 있었다라는거 자체가 성립이 안되는 모습이니..



고등학교 졸업이후 GS직업으로 여러 악령들과 싸우고 초자연현상을 해결해온 베테랑(?)이라지만 나름 조수이자 옛날부터 좋아했던 남자주인공을 그렇게 하는건 츤데레라기 보다는 완전 이기주의 쩔어주는것 밖에 안되어보였거든요. 게다가 돈밖에 모르는 여자라서 이게 현존한다면 거의 남자 등골 빼먹고 도망갈 여자로 밖에 안보이더군요.

그래도 저가 시급으로 남자주인공을 데리고 다니면서 여러활동을 하는 모습이 인상깊지만 자기 돈줄에서는 피도 눈물도 없고 물론 나중에 결혼해서 성격이 좀 나아지는지..(하긴 그렇게 무서운 시어머니가 있으신데..) 28권에서 10년후 미래 관련해서는 나름 현모양처 모습이 있어보이긴 하는데.. 메인배경이 되는 현재에서 정말 거부하고싶은 히로인이라는 생각입니다.




예 물론 쭉빵누님이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고 장호동보다 2~3살정도 많은 연상누님의 매력을 아주 잘 보여주신다고 볼수 있지만 앞서 말한 저 미칠듯한 단점때문에 저도 그렇게 좋다고 생각이 안들더군요. 작가 스스로도 결혼하게 되면 자살할거라고 이야기할정도면 말 다한거 아닌가 싶었습니다.(게임판에서야 해피엔딩으로 남자주인공이랑 결혼한 신혼모습이 나온다지만.. 얼굴 예쁜건 3일가고 섹스가 잘 맞으면 3주일을 간다는말 그대로 실천할 히로인라는 생각정도랄까요?)



엄친딸급을 뛰어넘는 실력을 갖고 있고 엄청난 미녀이지만.. 그냥 시끄러운 왈가닥 일상물에서나 웃음이나 해결사정도의 히로인 그 이상은 아니라는 생각만 들더군요. 오히려 차라리 오키누(おキヌ)(낭낭)가 정히로인 되는게 낫다 싶으니 말이죠. 게다가 각종 사고로 사건해결하고만 나면 주변이 폐허가 되니.. 민폐도 이만저만 아닌 민폐 히로인인지라.. 단순하게 서비스만 제공해주는 존재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 것 같다라는 생각만 듭니다. 소년만화보다는 성인 상업지에서 나와야 제맛이라는 느낌이 드는 존재였다정도로 악평이 좀 많을수 밖에 없다고 봅니다. 찾아봐도 악평이 많고 저도 느끼는 수준에서도 정도것 했어야지.. 라는 말만 나오게 하는 존재라서;;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