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타바채널을 놀러갔다가 이런글을 봤습니다.


일루젼사마가 새로운 게임 출시했다능..


뭐지? 하고 봤는데 プレイクラブ라는 작품입니다. 왠지 개인적으로 リアルプレイ 이거 꼴 나는거 아닐까 하는우려도 있습니다만.. 우선 2월 13일에 공개되는 정보를 봐야할것 같네요.



공개된 영상을 볼때 リアルプレイ를 우려하지 않을수 없긴 했는데.. 은근슬쩍 재현한 히로인들보니까..


RapeLay(レイプレイ)


이걸 생각나게 하더군요.ㅋㅋㅋ 표지로 나온 히로인만 해도 키류우 아오이(桐生 蒼) 애 생각나게 하는 모델이고요..




무엇을 노렸으려나요? 흐흐흐~ 아무튼 정보공개를 기대해봐야겠습니다만 이번에는 얼마나 많은 기능들이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하라보테(腹ボテ) 모드가 나올지 여부가 가장 관심사네요. リアルプレイ가 애매한 형태로 해놔서 그리 호평을 못받은 터라 이번에는 제대로 다크물 그리고 능욕물 다운 면모를 보일지 심히 궁금해집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