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미키하라 렌(美樹原蓮)

나이 17세

소속: 도립 진다이 고등학교(都立陣代高等学校) 학생회 서기

등장: 풀 메탈 패닉!(フルメタル・パニック!)/풀 메탈 패닉! 후못후( フルメタル・パニック! ふもっふ)

성격: 때묻지 않은 여신같은 조용하고 나른한 성격.

성우: 타나카 리에(田中理恵)


개인적으로 풀 메탈 패닉!(フルメタル・パニック!)은 애니메이션만 봤지 라이트노벨 버젼은 보지를 못해서 잘 모르지만 애니메이션은 상당히 재미있게 보았고 COMIC를 한두권 정도 보게 되었는데 원화에 대한 거부감이 이상하게 생기더군요. 애니판이 무조건 만세!라는 생각이라고 보는 느낌이랄까요?




풀메탈패닉하면 흔히 텟사과 치도리를 흔히 많이 보고 서비스씬도 나름 잘 나오지만.. 저는 처음부터 걔들보다는 미키하라 렌(美樹原蓮)이 더 눈에 많이 갔습니다. 거의 무표정으로 학생회를 통해서 문제를 많이 일으키는 주인공 소스케의 안보이게 지원하는 역할이 잘보입니다. 물론 학생회장이 그렇게 하니까 서기로서 따라하는 것이겠지만 의외로 조용해서 존재감이 묻히는 것 같으면서도~ 매우 많은 등장이 애니메이션에서 나옵니다. 특히 2기 애니메이션인 풀 메탈 패닉! 후못후( フルメタル・パニック! ふもっふ)가 그 대표적일 것이죠.



워낙 학생회장 곁에서 잘 나오다보니 소스케와의 연결은 좀 무리이고 학생회장하고 될것 같다 싶더니 결국엔 애니 2기 마지막화인 12화에서 드러나더군요. 그런데 더 놀랐던건 야쿠자 두목의 외동따님이라는게 참 대단한 설정이 아닌가 싶더군요. 설마 했는데 야쿠자 따님이데요? 게다가 사시미 들고 설치는 야쿠자에 대한 로망이 지나치게 강한 히로인이라니.. 



그리고 애니메이션에서는 9화에서 아주 제대로 벗어주시며 서비스를 제공해주시기에 더 하앍하앍입니다만..소스케-치도리 사이에서 많은 조언과 도움을 주는 조력자 플래그의 모습이 인상깊지만 지적이고 조용한 누나스타일 히로인인점도 매력이라는 생각입니다. 잘 등장하지 사실 애니메이션의 경우 2기 이후로는 잘 등장도 안하는게 현실이고 1기에서도 그러한게 아쉬운 존재이지만 없는듯 하면서도 있는 모습이 아주 인상깊은 히로인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