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적으로 북괴판 슈타지 문서 즉 대남공작관련 문서등의 북괴의 대외공작+대남도발 공작 관련 문서들은 전시나 합의적 평화통일때 북괴가 알아서 사멸시킬 가능성이 동독처럼 높기 때문에 기대하기 어렵다라는 주장이 강한편입니다. 실제로 독일통일때 동독의 지도층에게 정치적 후퇴를 분명하게 약속했음에도 불구하고 동독의 첩보부대등은 이른바 동독의 슈타지 문서를 폐기하려고 노력했고 동독인들이 대부분 슈타지 문서 관련해서의 보호를 해서 독일 연방정부가 통제하게 부분적인 공개를 해왔었지만 의외로 공작원들의 작전행동들은 폐기된 사례들도 의외로 많습니다. 즉 평화적인 정치적 후퇴를 보장받은 상황에서의 통일에서도 나타난 이문제가 정치적 후퇴조차 허락되지 않는 북괴에게 통용되기 어렵다라는 인식이 강하다는 점입니다.


 개인적으로 북괴 역적들에겐 그 문서는 엄밀하게 말해서 자신들의 범죄행위의 입증을 해주는 자료입니다. 그러므로 역적들의 수괴와 직접적인 종사자들은 통일후 신분위장등을 나치들이 했었던것처럼 하려면 문서를 최대한 파기해야합니다. 그런데 말이죠.. 개인적으로 고소문제에서 이제 덤탱이 문제나 이런 문제는 첩보전으로 거래를 하는 경우를 성사시킬수 있다라는 점입니다. 즉 독재국가들이 외부의 힘에 의해서 붕괴할때 이탈자들과 배신자들이 속출하는 모습을 보였고 현재 북괴체제에서도 숙청이라는 명분으로 그것을 통제하고 있지만 엄밀하게 말해서 한국군이 북진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통제가 가능한문제이지 북괴체제의 현실상 지도층도 이탈조짐을 보이고 있는 그들을 활용하여 면책권 문제를 미끼로 이 문제를 해결할수도 있을 가능성이 크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한번 전 이 문제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요.


사실 이 문제는 통일한국이 과거사 청산을 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문제이고 북괴역적들을 처벌하여 일벌백계해야할 문제이고 동시에 북괴체제하에서의 자행된 문제를 한국이 해결해야하는 중요한 과제를 담고 있다는 점때문에 자주 이야기가 되어야하는 문제인데 정작 사실 통일 문제 관련해서 이야기할때 의도적으로 이야기가 안나오는 모습들이 나오거나 무시되는 경향이 많은 분야중 하나입니다. 2013년에 =통일한국의 과거청산= 김하중저 책이 나와서 이 문제에 대해서 이야기한바있기도 합니다만..공안부 계통의 검사출신이 쓴 책임에도 불구하고 의외의 사법문제 해결방안을 제시한 것들도 있어서 볼만하긴 합니다만.. 끽해봐야 나온 서적이 이게 다일정도로 중요한 문제에 관심이 없는게 참으로 안타깝다고 볼수 있습니다.


1. 북괴가 북괴판 슈타지 문서를 폐기시기는 언제인가?


북괴가 북괴판 슈타지 문서를 폐기할 시점은 제가 보기에는 전면전시에는 아군이 휴전선 이북을 넘었을때부터라고 생각이 됩니다. 우선 첫째 북괴 스스로도 중국이 적극적으로 지원하지 않으면 한국군 그리고 한미연합전력이 휴전선 이북으로 진격하거나 해병대가 상륙했을경우에 현재수준에서 어떻게 될지는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군의 핵심 진격로인 휴전선을 넘는다는 의미는 결국 북괴반란군의 주력인 전연군단들과 2/3파 기동예비전력들이 사실상 붕괴했다는 소리거든요. 즉 전력이 녹아내렸지만 북괴수뇌부는 김정은에게 보고할때 부대들이 조직적으로 후퇴하는 형태로 보고할겁니다. 그 모습자체는 영화 =몰락(Der Untergang)=에서 히틀러에게 어떻게 보고하는지 보여주는 독일의 늑대들의 소굴의 모습이 잘 나오지요.


즉 이 때쯤이면 자기들 살궁리를 하면서 문서폐기를 시작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입니다. 그러려면 기본적으로 자기들 과거를 지우고 신분을 위조해야하는데 그 과거를 지우고 세탁하려면 가장 중요한게 바로 이것을 자기가 보유하거나 대규모 폐기처분을 명령할 가능성이 조직적으로 나올 것이라고 봅니다.


정말 한국인들이 입만 뻥끗하면 말하는 그 현실성 없는 평화통일이 된다고 하더라도 통일과정에서 대대적인 폐기명령을 통한 폐기처분을 진행할 것이라고 봅니다. 이는 자기들에게 정치적 후퇴나 통일정부에서의 지분이 나뉘어진다고해도 마찬가지라는 점이지요. 그렇게 개방적인 동독에서조차도 벌어진 일을 북한지역이라면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 않을것이라는 점입니다. 1945년 독일패망때 나치가 한 일이 무엇이었는가만봐도 쉬운일이니까요.


즉 북괴는 한국군이 휴전선에서 북진하는 형태로서 자기들 전력이 녹아내리는 시점에서부터 문서폐기를 시작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제판단에는 먼저 처분할 물건과 나중에 처분할 물건을 각각 나누어서 계획화했을 가능성은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당장 정치범 수용소가 댐과 연계되어서 어떻게 살처분할지 여부를 계획하고 있는 북괴가 자기들의 과거세탁하는데 계획준비에 서툴리 없기 때문이지요.


2. 무조건 폐기만 할 것인가?


저는 무조건 폐기만 하지 않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즉 개개인이 탈출하면서 자기의 생존에 유리한 정치적 수단으로서 활용하기 위해서 일부분을 확보하려고 할것이라고 봅니다. 대표적으로 일본인 납북자들에 대한 자료문제를 확보하고 있다면 일본으로의 망명을 요구하면서 일본정부와 뒷거래를 할수 있고 북괴판 슈타지 문서로 정치적 생명이나 사회활동이 사실상 종결될수 있는 현지협력자들 즉 고정간첩을 포함한 존재들에게 협상의 카드로서 활용할 가능성이 크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저는 무조건 폐기될 가능성은 매우 적다고 봅니다. 첩보전 관련의 전쟁사를 봐도 뒷거래를 할수 있는 문서들을 활용하는 모습들은 여럿나옵니다. 게다가 그런 뒷거래에 이골이 난 위정자들에다가 직접적 관여자들이니 당연하겠지요. 따라서 저는 공식적으로 폐기명령이 나오더라도 그들은 자기의 생존을 위해서 필요한 일부분들을 제각각 소지하여 통일이후 청산문제에서 빠져나가기 위해서의 거래를 시작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무조건 폐기는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즉 사면령을 활용해서 그것을 수거할수도 있다는이야기지요. 전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휴전선 이남내 고정간첩 및 현지부역자로 포섭된 자들및 접촉자들의 신상과 죄목정도는 확인할수 있을 가능성이 높다라는 이야기입니다. 물론 그 사면령이라는 문제가 사법거래문제를 적용할 사항일뿐이겠지만요.


3. 어떤 문서들이 주로 남을까?


100% 회수한다면야 그동안 종북질하던 개자식들 죄다 내란의 죄를 다 적용해서 전부다 아오지나 요덕으로 혹독하게 보내버릴수 있겠으나 만약 폐기처분이 내려져서 훼손이나 손실이 되었을 경우의 앞서 2에서 말한 문제의 문서들이 무엇인가를 이야기해보려고합니다.


간단하게 보자면..


휴전선 이남의 고정간첩+포섭된 현지부역자들의 명단과 활동내역.

일본인 납북자 관련 사항의 보고서 내역.

중국과의 경제거래처의 부정내역 사항.

북괴의 WMD관련 자료 내역.


크게 4가지라고 보여집니다. 우선 북괴의 위정자들이나 처벌대상자들이 망명할수 있는 지역은 엄밀하게 말해서 중국-일본 두곳입니다. 러시아도 있긴 하지만 러시아와는 거래할만한 내역이 얼마나 있을지 솔직히 미지수라서 러시아를 택하기에는 어려움이 크기에 상대적으로 미국에게 대항마로 인식할수 있고 비슷한 사회주의 환경에 있고 자신들을 정치적 가치를 어필할수 있는 곳으로 유력하다면 중국밖에 없습니다. 일본의 경우 조총련계열을 활용해서 일본정부 특히 아베내각 같은 내각에게 납북자 문제 활용하여 대일공작문제 내역을 거래로 할수도 있기에 일본역시 선택대상범위에 들어갈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역적 김정은및 그 직계 일족이야 스위스등으로 망명할수 있는 정치자금이 있다지만 그들이 망명한다고해도 소환가능성이 높기에 이들은 제외된다면 나머지들이 선택할수 있는 지역은 중국과 일본 그리고 중국을 경유한 동남아라고 할수 있을겁니다. 러시아도 있지만 러시아가 한국과의 관계를 고려할경우 이들을 송환조치할 가능성은 높은 편이라서 상대적으로 꺼리는 이유가 될수도 있다 보여집니다.


즉 자신들이 망명하고 동시에 필요하다면 한반도 개입에 정치적 가치의 어필을 할수 있는 내역들을 갖고 도주할 확률이 높습니다. 설령 도주할수 없더라도 맨 처음에 나온 고정간첩과 포섭및 연계활동을한 현지부역자들을 협박하는 것이 가장 최고이자 최후의 방법이 될 가능성은 큽니다. 통일이 되었을때 참담한 북한의 실정이 공개되어서 나올 사회적 분위기는 당연하 철저한 반북성향과 반공성향일겁니다. 극단주의에 빠질 가능성도 크고요. 그런 상황에서 현지부역자들 특히 현재 가장 유력하신 종북좌파세력들이나 역으로 우파를 자처하면서 숨어있던 자들에게는 북괴와의 협력했다는 문서는 매우큰 쥐약이 될수 밖에 없기때문에 생존적 전략상 그들과 거래를 할수 밖에 없다는 점입니다. 필요하다면 그들은 그것으로 한국정부와의 사법거래를 진행할수도 있다는 점을 저는 상기하고 싶습니다. 


즉 폐기처분에 들어가면 자기들이 북괴에서 했던 문제소지의 문서들은 폐기를 하려고 하겠지만 자신들의 생존에 필요한 거래가능한 문서들은 명령을 어겨가면서 갖고 있을 확률은 매우 크다라고 보면 될것이라고 봅니다. 그 문제에 사항들은 결국 저 4가지가 되겠지요. 마지막 WMD 문제의 경우 미국을 상대로 거래할수 있는 문제이고 CIA와 접촉하여 활용할수 있는 문제라고 생각할수 있다고 봅니다. 이는 2차대전때 미국이 일본과의 거래로 일본의 전범들을 제대로 판결내리지 못한 전례를 감안한다면 북괴로서는 그것을 기억하고 있는 이상 충분하죠. 특히 WMD관련해서 밀수출 문제는 미국에게는 매우 민감한 문제니까요.


4. 문서들이 해외에 있을 가능성.


가능성이 적긴 하지만 아예 없는 부분이라고 할수 있는게 북괴가 북괴판 슈타지 문서들을 해외로 이관시켜서 보관활용하고 있을 가능성입니다. 즉 망할때가 되면 각각 개별적으로 망명을 갈 것이고 그 망명지로 이관시켰을 가능성이 있다는거죠. 대표적으로 중국이 있습니다. 중국에 북괴 보위부 소속의 공작기관들이 계속 있고 그기반을 북괴가 활용하고 있어서 탈북자 색출등에서도 활용하고 있고 사이버전에서의 교두보로 활용하고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이런 점이나 중동지역의 북괴와 협력적인 국가에 근거지에서 보관유지할 가능성입니다. 이는 전쟁시에 그들이 패배하더라도 한미양국은 내부적인 사항에 눈을 돌려서 찾겠지만 밖에 있을 것이라는 생각은 상대적으로 덜하기때문에 그들로서는 거래를 할수 있는 밑천을 안전하고 확보하여 거래를 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두번째로 거래를 할수 없다면 완전한 폐기에서도 쉬운게 해외에 있다는 생각을 못할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소리소문없이 사문화 시켜버릴수 있다는 점에서도 해외에 이관하여 활용할수 있는 점도 고려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 가능성은 사실 북괴의 보안여부문제때문에 가능성이 적은 편이고 문서들을 이송하는 여부문제의 사항이 있는만큼 가능성은 매우 적은 부분이지만 아예 생각을 안해둘수 없고 특히 중국지역에서 그들이 활용할 가능성은 전 개인적으로 아예 배제하는건 어렵다고 보고 있습니다.


5. 거래는 가능한가?


저 문서들을 기반으로 거래는 가능한가? 라고 묻는다면 외국의 경우 거래가 가능할수는 있습니다. 특히 중국의 경우에는요. 왜냐하면 한국 주도의 통일을 반대할수 밖에 없고 미국과 서방이 북한지역에서 상당기간 주둔하거나 반영구적으로 주둔하는 형태를 중국이 묵과하기 어려운 문제상 이들을 활용할 가능성이 크고 북한지역에서의 자기들 지분을 확보하려면 이들을 활용하는 방법도 하나의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즉 북한지역이 지속적으로 혼란할수 있게 하는게 중국으로서는 최선이고 그러는 사이에 중요한 함경도지역자체를 자기들영향력하에 더욱 확고히하는게 중국으로서는 이익이기 때문입니다. 중국 공산당이 소극적 태도를 보인다고하더라도 개개인별 사업자들의 부패연결사항 문제로 한다면 중국은 국가적인 사항이 아니더라도 현재 북중사업에 연계되어서 뒷돈주던 중국 사업가들이 중국정부한테 죽기싫다면 거래가 될수있는 토양적 요건은 있지요.


일본의 경우에도 내각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현재 극우내각이라면 자기들 일본인 납북자 문제를 정치적 이익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라면 충분히 거래를 할려고 할 가능성은 큽니다. 현재 아베내각 같은 극우내각이라면 한반도 통일에서 대일공작문제에서의 한국정부의 압박카드문제로 활용하기에는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극우내각이 정치적 이익을 위해서의 행보라는 기준이긴 합니다만.. 일본이 그 거래를 쉽게할지 여부는 미국의 행동여부에 따라서 달려있을겁니다.


미국의 경우 WMD문제 사항을 CIA를 통해서 하겠지만.. 아예 거래가 없다고 단정할수 없는게 2차대전때 이미 선례가 확고한데다가 이미 미국이 무력충돌을 한 전례에서도 쉽게 확인될수있는 문제라서 아예 없을 가능성은 적다고 보여집니다. 물론 WMD가 분실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효력이 분명하겠지만 그렇지 못할경우에는 어려울 가능성은 크다고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한국의 경우 자기들 사회매장 문제가 달려있는 사항이니 아마 지랄같이 굴 확률은 99.9%가 아니라 100%라고 확신합니다. 현재 통진당 위헌정당 문제에서 야당의 태도만 봐도 그러하고 이석기 문제에서의 우리 정치권이 보여주는 태도 북한인권법 관련해서의 태도문제만 봐도 가능성이 없는게 아니라 100%로 착한간첩과 나쁜간첩 운운하거나 착한억압자 나쁜억압자 개념질 할 가능성은 크거든요. 대표적으로 과거사 문제에서의 청산에서 대부분의 사면이나 용인문제에서 이 문제를 걸고넘어질 확률은 큽니다. 왜냐하면 당장 최소 5~10년간 넘겨서 유야무야하게 만들려면 그 수밖에 없으니까요. 북괴와의 협력이 알게되는 그순간 솔직히 정치생명+사회생명자체는 끝났다고 봐도 무방한 인생이 된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더 필사적일 확률은 클것이라고 봅니다.


제가 그래서 좌파들이 통일후에 어떤 지랄댄스와 어떤 여파가 나올지는 독일과 비교해보면 더 상상초월일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마치며..


북괴판 슈타지 문서.. 대남공작기구 관련 문서들은 우리에게는 가장 미스테리한 부분이자 밝혀지면 큰 파장의 예고는 되어있습니다. 그걸 북괴의 위정자들과 관련자들역시 알고 있지요. 한반도 통일에 있어서 이 문제를 어떻게 다룰것인가의 여부는 상당히 중요한 기로입니다. 대한민국이 이것을 청산하지 않을수 없는 체제에 있고 북괴는 청산하고 싶어하지 않는 입장에 있지요. 아무리 대한민국이 정치적 후퇴를 용인하여 양보한다고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애초에 정치적 후퇴를 양보할수 없는 체제를 만든게 북괴라는 점에서도 그러하지요.


이 문서에 대해서 주로 이야기나오면 결국 사멸할수 밖에 없으니 신경끄자라는 인식이 의외로 많아서 당황스럽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중요한 사항인데 사멸할텐데 관심 뭐하러 쓰냐하겠지만 저는 반드시 다 사멸할까? 라는 생각은 하지 않는 입장에서 정리해본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100% 문서를 환수하여 철저하게 종북좌파를 다 때려잡아서 과거사 청산을 해야한다고 보는 입장입니다만..(그렇게 되더라도 반민특위 걸고 넘어질것이 100%이긴합니다만은..)


북괴판 슈타지 문서 즉 대남공작기구 관련 문서들에 대한 유사시 확보노력과 훼손과 손실시에 우리가 겪게될 문제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보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 인권드립질에 지랄발광하는 북괴의 모습을 보면 이 문서가 확보되었을때의 역적들의 모습과 종북좌파들의 모습들을 그대로 보여주는 꼴 같거든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